[기획] '명절 피로 한방에 싹!' 힐링을 찾아서, 셀프 마사지 기기 4
[기획] '명절 피로 한방에 싹!' 힐링을 찾아서, 셀프 마사지 기기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어느덧 긴 설 연휴도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전 부치기부터 넘쳐나는 설거지까지 연휴 내내 각종 집안일에 시달렸다면 지금이 바로 고생한 내 몸에 힐링을 선물할 때다. 이에 목-어깨 전용 마사지기부터 부종을 한 방에 없애줄 요가 도구까지 모두 모았다. 내 몸을 위한 셀프 선물 리스트, 지금 바로 장바구니에 쏙!

# 이마트 ‘일렉트로맨 목 어깨 마사지기’

첫 번째 추천템은 이마트의 PB 상품 ‘일렉트로맨 목 어깨 마사지기’다. 이 제품은 U자 형태로 목과 어깨를 감싸 동시에 마사지하는 기기다. 인체 공학적인 U자 형태를 적용해 빈틈없이 밀착되며, 실제 손 마사지에 가까운 3D 입체 손지압 형태로 뭉친 근육을 쉽고 빠르게 풀어준다. 가격은 6만 4800원.

# 클럭 ‘클럭 미니 마사지기’

최근 SNS에서 대란을 불러일으키며 화제가 된 클럭의 ‘클럭 미니 마사지기’가 두 번째 추천템이다. 침, 마사지, 주무름, 두드림 약과 강 등 총 5개 모드로 이용할 수 있는 이 제품은 usb 충전식으로 간편하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기존 대비 1.4배 커진 큰 클럭 패드도 선보여 원하는 타입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가격은 4만 9900원(큰 패드 별도 구매).

# 마이링 ‘소프트 마이링’

피로에 쌓인 근육을 풀기 위해 요가나 스트레칭을 한다면 더욱 효과적으로 근육 완화를 돕는 요가링을 사용해보자. 마이링의 ‘소프트 마이링’은 간편하고 쉽게 뻣뻣해진 목과 어깨, 종아리 근육을 풀어주기 좋은 요가링이다. 인체의 굴곡에 맞춰 디자인돼 발바닥, 허벅지, 복부 등 전신에 두루 활용할 수 있다. 가격은 3만 9000원.

# 트라택 ‘액티브 볼’

뭉친 근육을 풀거나 스트레칭을 할 때 마사지 볼을 사용하는 사람이 많아졌다. 이때 진동이 더해지면 더욱 효과적으로 근육을 완화할 수 있다. 트라택의 ‘액티비 볼’은 진동을 통해 근육 이완과 마사지 운동이 가능한 마사지 볼이다. 목이나 팔, 다리, 등 다양한 부위에 활용할 수 있고 강도는 최대 3단계로 조절된다. 가격은 9만 9000원.

 

사진=이마트, 클럭 제공, 마이링 공식 SNS, 트라택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