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그룹 Z-GIRLS와 Z-BOYS가 글로벌 활동을 시작한다.
‘Z-POP DREAM PROJECT’(지팝 드림 프로젝트)로 탄생한 Z-GIRLS(지걸즈)와 Z-BOYS(지보이즈)가 지난 13일 오전 해외 프로모션을 위해 베트남으로 출국했다.
베트남에 도착한 Z-GIRLS와 Z-BOYS는 14일(현지시간) 베트남 프로모션을 알리는 기자회견을 갖는다. 이어 오는 15일 오후 ‘POPS Awards’(팝스 어워즈)에 참석할 예정이다.
지난 2015년부터 매년 베트남에서 열리고 있는 '팝스 어워즈'는 POPS Worldwide(팝스 월드와이드)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베트남 가수들의 업적에 대해 시상하는 행사다.
이날 행사는 3000여 명 관객과 함께 하며, FPT TV와 ‘POPS Music’ 유튜브, POPS 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생방송된다.
Z-GIRLS와 Z-BOYS는 이번 팝스 어워즈에서 레드카펫 행사와 함께 메인 콘서트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 19일까지 베트남 프로모션을 통해 매체 인터뷰 및 현지 방송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베트남 일정을 마무리하면 인도네시아, 필리핀으로 이동해 해외 활동을 이어간다.
한편 지난 2월 ‘No Limit’(노 리미트)와 ‘What You Waiting For’(왓 유 웨이팅 포)로 각각 데뷔한 Z-BOYS, Z-GIRLS는 아시아 7개 국가를 대표하는 소년, 소녀들이다. 월드 와이드 아이돌을 예고한 이들은 웹 예능 ‘Z-POP SCHOOL : A to Z’(지 팝 스쿨 : 에이 투 지)와 뮤직비디오 티저, 콘서트 ‘Z-POP DREAM LIVE IN SEOUL’(지 팝 드림 라이브 인 서울) 등 다양한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