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예능 ‘팔로우 미’가 열한 번째 시즌을 맞이했다.
FashionN 예능 ‘팔로우 미 11’가 26일 배우 장희진, 표예진, 장희령, 모델 임보라, 그룹 오마이걸 승희를 MC로 확정 지었다.
‘팔로우 미’는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성들의 마음을 쏙쏙 헤아려주는 리얼 뷰티쇼다. ‘팔로우 미 11’은 소통형 라이브 방송을 콘셉트로, 전 시즌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뷰티 팁, 패션, 핫 플레이스, 라이프 스타일까지 영역을 넓혀 핫한 트렌드로 시청자와 만날 것을 예고했다.
지난 시즌에 이어 장희진이 메인 MC를 맡았다. 그는 맏언니 다운 뷰티 노하우와 숨김없는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임보라의 활약 역시 계속된다. 임보라는 이번 시즌 자신만의 다이어트, 운동법, 메이크업에 대해 이야기한다.
표예진은 이번 시즌 새로운 얼굴로 합류한다. 승무원 출신으로 화제를 모은 표예진은 공개하지 않았던 팁과 취미 생활, 핫 플레이스 등을 공개할 준비를 마쳤다. 뛰어난 패션 센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장희령은 스타일 노하우를, 오마이걸 승희는 뷰티 새내기로 합류해 걸그룹 관리법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FashionN 예능 ‘팔로우 미 11’은 오는 4월 18일 첫 방송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