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오늘도 어김없이 유통업계는 뜨겁다. 마음까지 훈훈해지는 라이프스타일 소식에 헤어 나오지 못하는 '라이프 덕후'라면 주목! 신제품 출시부터 론칭, 캠페인까지 꼭 알아야 할 소식을 꽉꽉 담았다. 지금 바로 알찬 라이프 소식 속으로 '렛츠 기릿!'
# ‘NEW 커플 탄생?’ 다니엘 헤니X박나래, ‘조지아 크래프트’ 모델 발탁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26일 다니엘 헤니와 박나래를 대용량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의 모델로 발탁했다. 조지아 크래프트는 다니엘 헤니와 박나래를 통해 핫브루와 콜드브루의 만남인 ‘듀얼브루’ 커피 특유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두 사람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핫한 연인 사이와 쿨한 친구 사이를 넘나들며 남다른 호흡을 보여준데 이어, 이번에 조지아 크래프트의 모델로 더욱 완벽한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예능을 통해 선보인 다니엘 헤니와 박나래의 호흡은 핫브루의 풍부한 매력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느낌을 결합한 듀얼브루 조지아 크래프트의 특성과 잘 어울린다”며, “핫한 연인과 쿨한 친구 사이를 넘나드는 둘의 유쾌한 모습이 조지아 크래프트의 매력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GS25, 맛있게 매운 ‘인생라면’ 출시

최근 매운맛 인기 트렌드로 스코빌 지수에 대한 관심이 높다. 스코빌 지수는 고추에 함유된 캡사이신 농도를 계량화한 수치로, 청량고추는 4000~1만 정도로 측정된다. 매운맛의 인기가 이어지면서 라면 업계는 높은 스코빌 지수를 앞세워 매운맛을 강화한 라면을 출시하고 있다.
이 트렌드에 맞춰 편의점 브랜드 GS25가 맛있게 매운 라면 콘셉트의 신제품 ‘유어스 인생라면’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가장 대중적으로 선호하는 매운 맛 4800스코빌에 맞춰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권민균 GS리테일 면류MD는“매운맛 트렌드에 맞춰 맛있게 매운 라면을 만들기 위해 수십 차례의 테스트를 거쳐 인생라면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분석하고 고객 니즈를 파악해 고객 만족도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을 개발해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 콜러, 70개 이상 조합 가능한 수전 ‘컴포넌트 컬렉션’ 출시

욕실-주방 브랜드 콜러가 디자인부터 마감까지 모든 요소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수전 컬렉션 ‘컴포넌트’를 출시했다. 컴포넌트 컬렉션은 마감 소재와 컬러, 제품 모양 등을 직접 선택해 나만의 욕실, 주방 스타일에 맞게 디자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콜러 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호텔식 베딩이나 욕실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콜러의 모던한 디자인을 살리면서 이용자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수전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며, “스파우트와 핸들, 마감법까지 요소 하나하나를 직접 선택함으로써 약 72가지의 연출이 가능한 만큼 셀프 인테리어족을 비롯한 나만의 욕실과 주방을 원하는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