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오늘도 어김없이 유통업계는 뜨겁다. 마음까지 훈훈해지는 라이프스타일 소식에 헤어 나오지 못하는 '라이프 덕후'라면 주목! 신제품 출시부터 론칭, 캠페인까지 꼭 알아야 할 소식을 꽉꽉 담았다. 지금 바로 알찬 라이프 소식 속으로 '렛츠 기릿!'
▼ 설인아X삿포로맥주, 의리 이어간다... 재계약 체결

배우 설인아가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삿포로맥주와 2019년도 재계약을 체결했다. 설인아는 지난해 5월 삿포로맥주의 모델로 발탁돼 TV CF, 각종 광고, 프로모션 등 활발하게 활동했다.
삿포로맥주 관계자는 “설인아는 설원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그만의 매력으로 소화하며 삿포로맥주의 청량하고 신선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힘을 보탰다”며, “브랜드 선호도 향상에도 큰 역할을 한만큼 올해 역시 더 적극적이고 다양한 홍보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 코카콜라사, 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로즈힙워터’ 출시

로즈힙추출물이 함유된 새로운 ‘토레타!’가 나왔다. 코카콜라사가 25일 새로운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로즈힙워터’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토레타! 이후 4년만에 선보인 코카콜라사의 새로운 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다.
토레타! 로즈힙워터는 미용과 건강에 관심이 높은 고객을 위해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수분’이라는 콘셉트로 선보인 신제품이다. 특히 500ml 기준 32kcal 저칼로리 제품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토레타!는 출시 이후 국내 음료시장에서 수분보충음료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구축하고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며, “젊은 소비자층의 니즈를 반영해 새롭게 선보인 저칼로리 토레타! 로즈힙워터와 함께 일상 속에서 수분을 상큼하게 채우고 기분 전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한국로얄코펜하겐, ‘어린이날-어버이날’ 접시 2종 출시

도자기 브랜드 한국로얄코펜하겐이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2019 빙앤그론달 어린이날-어버이날 기념 접시’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1985년과 1969년 각각 출시된 이래로 매년 새로운 테마의 그림을 담아 선보이는 컬렉터블 라인 중 하나다.
올해 어린이날 기념 접시에는 작은 비행기를 타고 하늘 높이 날아오르며 즐거워하고 있는 어린이의 천진난만한 모습을 담았다. 이와 함께 덴마크의 아티스트인 앨런 테켈슨이 디자인한 어버이날 기념 접시에는 어미 하마가 새끼 하마를 돌보고 있는 모습을 그렸다.
한국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로얄코펜하겐의 빙앤그론달 어린이날-어버이날 기념 접시는 덴마크의 문화와 일상을 담은 작품으로 매년 한정 제작되는 만큼 높은 소장가치가 있다”며, “가정의 달인 5월 가족 또는 지인에게 마음을 전할 특별한 선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