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 앙투아네트', 박강현-황민현 1분 MV 공개! 여심 사로잡는 목소리 
'마리 앙투아네트', 박강현-황민현 1분 MV 공개! 여심 사로잡는 목소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마리 앙투아네트', 박강현-황민현 1분 MV 공개! 여심 사로잡는 목소리 (사진=EMK뮤지컬컴퍼니)
▲ '마리 앙투아네트', 박강현-황민현 1분 MV 공개! 여심 사로잡는 목소리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오는 24일 개막하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측이 페르젠 역을 맡은 박강현, 황민현의 1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박강현이 부른 ‘멀리서 들려오는 천둥(Distant Thunder)’은 프랑스 시민들이 외치는 혁명의 소리를 외면하는 마리에게 현실을 볼 것을 충고하며 부르는 곡으로, 그가 위험에 빠지지 않길 바라는 페르젠의 지고지순한 사랑과 자신의 연인을 지키고자 하는 강인함이 동시에 녹아있다. 

비장한 느낌의 선율과 가사는 마리를 사랑하는 만큼 그를 걱정하는 페르젠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으며, 박강현은 연습 현장을 담아낸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실제 극을 방불케 하는 감정 연기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황민현이 부른 ‘프롤로그(Prologue)’는 극의 시작과 함께 등장하는 넘버로, 페르젠 백작이 사랑하는 여인 마리 앙투아네트를 떠올리며 부르는 곡이다. 마리의 비극적 최후로 인한 절망감과 그를 향한 사랑이 담겨 있어 듣는 이들의 마음을 울리는 감정선이 특징적이다.

공개된 영상 속 황민현은 마리 앙투아네트의 소식을 듣고 충격에 빠진 페르젠 백작의 복합적 감정을 애절하게 담아냈으며, 잔잔하면서도 인상적으로 꽂히는 도입부와 황민현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듣는 이들을 페르젠의 감정에 젖어 들게 한다. 

박강현, 황민현의 뮤직비디오로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 대한 관심이 증폭된 가운데, 오는 20일에는 페르젠 역의 손준호, 정택운의 영상도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귀추를 주목시킨다. 

한편 김소현, 김소향, 장은아, 김연지, 손준호, 박강현, 정택운, 황민현, 민영기, 김준현 등이 출연하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오는 24일부터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