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리복과 아디다스가 손잡았다.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이 26일 아디다스의 부스트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 발매를 예고했다.
리복은 올해 25주년을 맞은 인스타펌프 퓨리의 헤리티지를 기념하기 위해 신제품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인스타펌프 퓨리의 대담한 펌프 테크놀로지에 아디다스의 쿠셔닝 기술 부스트 테크놀로지를 접목한 제품이다.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는 총 3가지 팩으로 구성됐으며, 첫 번째 팩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 프로토타입’은 오는 10월 출시 예정이다. 다른 두 가지 팩은 2019년 말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1994년 첫 탄생한 인스타펌프 퓨리는 펌프 테크놀로지 도입과 신발끈이 없는 날렵한 형태로 출시됐다. 이후 여러 셀럽과 인플루언서의 선택을 받으며 대중적인 아이템으로 성장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는 수많은 수정과 업그레이드를 거쳐 완전히 새로운 세대를 위해 제작됐다. 리복은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를 통해 '디자인과 성능의 한계를 한 번 더 뛰어넘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인스타펌프 퓨리 디자이너 스티븐 스미스는 “항상 최고의 쿠셔닝 시스템을 찾기 위해 노력해 왔고, 1994년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 기술을 가지고 있었다면 당시에 바로 발매했을 것”이라며 “두 브랜드의 대표 기술을 결합하는 것은 엄청난 일”이라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