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하윤서 기자] <오늘은 가을 저녁, 달이 유난히 밝은 좋은 명절 '추석'! 넉넉한 한가위 풍요롭게 보내시길 바라는 스타들의 친필 사인을 모아봤습니다. '내 스타 다정하기도 하지~' 정성 가득 친필 사인 함께 보시죠.>
◆ 배우 박은빈 - 내 마음에 안착!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행복하십시오♡"

최근 종영한 드라마 '청춘시대'에서 '송지원'역으로 열연한 배우 박은빈! 초코 송이 머리도 그녀가 하면 큐티 그 자체. 밝은 미소와 착한 마음씨, 똑순이 같은 면모까지~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배우 아니겠어요? 올 추석 박은빈 배우의 다정다감함에 푹 빠져버렸어요~
◆ 배우 권율 - 당연히 모든 권율, 부드러움 속에 감춰진 카리스마 "언제나 감사합니다!!"

밀크남 하면 권율, 권율하면 밀크남? 스윗한 미모의 최강자로 급 부상하고 있던 바로 그때. 뜨거웠던 지난여름 '싸우자 귀신아'가 있었으니.. 보는 사람 등골을 오싹하게 만드는 연기력 폭발! 못하는 게 뭔가요? 엄친아 느낌 제대로~ 팔색조 배우 권율의 친필 사인 내 마음을 녹이는 것.
◆ 배우 손예진 - 천사 강림? 미소 만큼이나 고운 마음씨, "번창하세요!!"

영화 '덕혜옹주'에서 조선 마지막 공주 '덕혜'역을 맡아 영화관 사람들 눈물 콧물 모조리 쏟게 만든 배우 손예진! 세월은 나만 흘렀나요? 손예진의 시간을 거꾸로 가는 듯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의 소유자. 우리 언진 언니 자세까지 겸손하잖아요. 이쯤 되면 '천사 강림' 완전히 인정해야 되는 부분!
◆ 배우 박해일 - 반듯함의 정석이란 이런 것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박해일만 같아라~'

어딜 봐서 올해 그의 나이가 40살?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싱그러운 미소 좀 보세요. 정직한 미모를 닮은 반듯한 사인까지~ 어디 하나 신뢰 안 가는 곳이 없어요! (무한 박해일교) 박해일 is 뭔들 언제나 옳은 그의 반듯함은 사랑입니다♡ 영원한 오빠로 남아 주라 줘!
◆ 배우 류준열 - "사랑합니다! 사랑하세요!" 결혼식 날은 언제로 잡으면 될까요?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는 배우 류준열의 사랑 고백, 그것도 친필로 직접! 결혼만 하면 되는 부분? 한 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는 배우! 조곤조곤 말솜씨는 이미 다들 알고 있는 사실~ 완전 우리 엄마 사윗감으로 딱이라고요? 우리 모두 내년 추석을 기약하며.. 제니스뉴스는 류준열 배우의 연기 활동을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