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소년24의 NEW 유닛이 공개됐다. 유닛 레드, 블루, 화이트, 퍼플까지 새롭게 구성된 유닛은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까.
소년24 서울 중구 회현동에 위치한 ‘소년24 홀(BOYS24 Hall)’에서 정기 공연 ‘소년24 라이브(BOYS24 LIVE)’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24일부터는 새로운 유닛으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벌써부터 기대되는 새로운 조합, 각 유닛의 특성과 매력을 짚어봤다.
▶ 유닛 레드, Light it up the Red Light

진성호가 이끄는 유닛 레드에는 한현욱, 최찬이, 김홍인, 탁진규, 이해준, 박용권이 속했다.
랩을 담당할 멤버는 진성호뿐이지만 그만큼 탄탄한 보컬을 자랑한다. 한현욱, 최찬이, 탁진규, 박용권까지 장신 멤버들이 많이 속했다. 유닛 레드의 피지컬을 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다. 물론 보컬 라인은 각기 다른 매력의 목소리로 팬들의 귀를 행복하게 만들지 않을까 생각한다. 또한 아름다운 춤선을 자랑하는 김홍인이 무대를 풍성하게 꾸밀 것으로 기대된다.
▶ 유닛 블루, 할 수 있어!

유닛 블루는 리더 황인호와 이창민, 김용현, 신재민, 채호철, 이인표, 정민환이 함께한다.
끼 많고 입담이 뛰어난 멤버들이 많이 포진돼 토크 타임이 흥미로울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연습생 시절을 함께 보내며 두터운 친분을 자랑해온 황인호와 이인표가 처음으로 한 유닛에서 함께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랩과 퍼포먼스에 강한 이창민, 김용현이 어떤 합을 맞추게 될지도 궁금하다.
▶ 유닛 화이트, 부드러움에 유쾌함을 더하다

박도하는 계속해서 유닛 화이트를 이끌어 간다. 고지형, 오진석, 아이젝, 강산, 이로운, 유영두가 유닛 화이트의 새 멤버가 됐다.
박도하는 역시나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팀을 이끌 전망이다. 처음부터 함께해온 박도하와 유영두의 케미스트리는 NEW 유닛 화이트에서도 계속 볼 수 있다. 또한 예능감이 뛰어난 아이젝과 오진석의 합류로 기존의 화이트보다 한층 유쾌해진 모습을 기대해볼 수 있겠다.
▶ 유닛 퍼플, ‘어른 섹시’로 승부

유닛 퍼플은 리더 김성현을 필두로 이우진, 정연태, 최성환, 최재현, 김진섭이 함께할 예정이다.
김성현은 유닛 퍼플을 두고 ‘어른 섹시’라고 설명했다. 김성현과 김진섭이 피지컬과 퍼포먼스로 섹시함을 보여준다면, 이우진과 정연태 그리고 최성환은 섹시한 목소리로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 같다. 물론 최재현은 tvN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눈도장을 찍은 바 있는 ‘뇌섹남(뇌가 섹시한 남자)’이라는 점도 주목해야 한다.
사진=CJ E&M, 라이브웍스컴퍼니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