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시원한 여름 감성 담은 ‘NB CRV 카모팩’ 공개
뉴발란스, 시원한 여름 감성 담은 ‘NB CRV 카모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뉴발란스가 블루 컬러로 여름 감성을 담은 새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5일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시원한 데일리 패션 연출을 돕는 ‘엔비 씨알브이(NB CRV) 카모팩’을 출시했다.

‘씨알브이 카모팩’은 세련된 카모플라쥬 패턴을 적용한 컬러 배색이 특징으로 청량감이 느껴지는 블루 컬러를 가미해 시원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를 전달한다. 샌들, 티셔츠, 모자 등 여름철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구성해 센스 있는 여름 패션 연출을 도울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카모 컬러를 입은 ‘씨알브이 멀티 샌들’은 발을 안정적으로 지탱해주는 안전벨트 소재의 스트랩과 경량화된 어퍼 안감을 사용해 활동성이 좋다. 특히 어퍼 안쪽에 냉감 소재를 적용해 땀이 쉽게 마르고 쿨링 효과로 인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뒤축 스트랩으로 샌들과 슬라이드 두 가지 스타일로 취향에 맞춰 착용할 수 있다.

신발과 함께 출시한 ‘로고 그래픽 티셔츠’는 카모 패턴과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로고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심플하게 착용할 수 있는 베이직 핏의 제품이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흡습속건 및 통풍 기능의 소프트쿨 에브리데이 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심플한 컬러와 기본적인 스타일의 야구 모자인 ‘로고 베이스볼 캡’은 어떠한 착용 방법에도 쉐입이 유지되며 스트랩 조절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할 수 있다. 모자 내부 스웨트밴드에 흡습속건을 갖춘 쿨맥스 소재를 사용해 습도가 높은 장마철이나 바캉스 물놀이를 할 때도 유용하다.

뉴발란스 마케팅 관계자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엔비 씨알브이 카모팩’은 다가오는 여름 시즌까지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다. 카모플라쥬 패턴에 바다를 연상시키는 블루 컬러를 조합해 여행 패션이나 캠핑룩으로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할 수 있다. 또한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뉴발란스의 신제품 엔비 씨알브이 카모팩은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백화점 매장을 제외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뉴발란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