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한국 소비자를 위한 립 마그넷을 출시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오는 23일 리퀴드 타투 립 마그넷의 새로운 컬러 ‘립 마그넷 303 플레임 코랄(Lip Magnet 303 FLAME CORAL)’을 전세계 단독으로 한국에서 선보인다.
신제품 립 마그넷 303 플레임 코랄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린다 칸텔로가 한국 여성을 모티브로 해 오랜 시간 연구한 끝에 탄생한 제품이다. 303 플레임 코랄은 웜톤, 쿨톤할 것 없이 피부를 가장 맑고 화사하게 밝혀주는 컬러로 팝 오렌지 코랄 컬러에 비비드한 핑크 피그먼트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꾸준히 사랑 받은 립 마그넷은 입술에 리퀴드 타투를 새긴 듯 오래도록 남는 강렬한 컬러감과 지속력을 자랑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최초로 워터 인오일 에멀전을 함유해 건조함 없이 하루 종일 매끈하고 부드러운 입술을 유지시켜준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관계자는 “립 마그넷은 지난해 국내 출시 이후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고 최근에는 tvN 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열연하고 있는 배우 배두나의 립 타투로도 유명세를 탄 제품이다”며 “한국 소비자만을 위해 새롭게 탄생한 립 마그넷 303 플레임 코랄에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받아 나만의 립 마그넷을 갖는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는 303 플레임 코랄의 공식 론칭 전 19일 롯데닷컴 온라인몰에서 선론칭한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7월 5일까지 롯데닷컴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500인에게 케이스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