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경지유 기자] 제니스글로벌이 배우 이서원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KBS2 '함부로 애틋하게',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KBS2 ‘뮤직뱅크’에 이어 MBC ‘병원선’에 최종 합류를 알린 배우 이서원이 제니스글로벌의 화보 촬영을 통해 숨겨왔던 매력을 발산했다.
김다운 포토그래퍼의 촬영 아래 진행된 이번 화보는 예민한 음악가를 표현한 ‘크리티컬 뮤지션’(Critical musician)과 여름 휴가를 떠난 소년의 모습을 담은 ‘하와이안 보이’(Hawaiian boy), 그리고 세련되고 지적이면서 괴짜 느낌을 풍기는 ‘긱 시크’(Geek chic)까지 총 세 가지 스토리를 화보에 담았다.
화보 촬영 현장에서 만난 이서원은 순수한 20대 초반의 또래 남자였다. 이서원은 현장에서 스태프들과 대화를 하고, 즐겁게 장난을 치며 촬영을 이어나갔다.
햇살이 아직 따뜻하던 6월의 어느 날, 서울 서초구 서초동 '소설호텔'에서 펼쳐진 이서원의 감성 화보를 바로 만나보자.

세련되고 지적이지만 조금은 엉뚱한 남성을 그린 이번 콘셉트는 긱 시크(Geek Chic)다.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에 빨간 포인트의 멜빵이 그의 소년미를 부각시킨다.
옷에 관심이 없어도 세련된 어느 한 남자를 그리고자 했다. 지적인 느낌을 표현한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에 밝은 컬러의 하프 팬츠, 그리고 멜빵으로 콘셉트를 완성했다. 슈즈도 튀지 않는 화이트 스니커즈로 이서원만의 느낌을 살렸다.

메이크업은 특별히 과하지 않은 브라운 세미 스모키로 섹시한 눈빛을 살렸다. 립은 누디한 마르살라 컬러를 바른 후 살짝 티슈로 살짝 눌러 닦아내 가볍게 마무리했다.

좋아하는 일에 푹 빠져 장소를 가리지 않고 사색에 잠긴다. 깊은 생각에 빠졌다가 노트에 무언가를 끄적이고, 책을 뒤적인다. 무엇 하나 의도하지 않은 행동이지만, 그런 그의 모습이 묘하게 시선을 끈다.

살짝 얹은 페도라로 개구쟁이 느낌을 더했다. 전체적으로 웨이브를 기반으로 한 헤어를 연출했다. 세팅된 듯 정갈한 느낌보다는 약간은 헝클어진 내추럴한 헤어스타일로 영한 느낌을 배가시켰다.
총괄 기획: 임유리 im@
기획 진행: 경지유 juju@
포토: 김다운(스튜디오 다운)
영상촬영: 신승준 ssj21000@
영상편집: 박수진 parksj@
장소: 소설 호텔
의상 : 그루브라임, 랩맨, 지오송지오, 비에이블투, 디앤써
액세서리 : 킨, 푼크트, 수페르가, 스와치, 캉골, GC워치, 톰포드, 모리, 니시데카즈오
헤어: 공탄(에스휴)
메이크업: 윤설희(에스휴)
스타일링: 김은경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