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경지유 기자] 남친과 신나는 여름휴가를 계획중인 이들에게 가장 중요한 아이템인 커플룩. 어떻게 하면 남들보다 더 멋지고 스타일리시하게 커플룩을 착용할 수 있을지가 고민이라면, 이번 기획을 주목하자.
제니스뉴스와 YG케이플러스가 함께한 신개념 웹 예능 ‘내 모델, 남사친 여사친’에서 세 가지 버전의 커플룩을 공개했다. 광남광녀, 짱구커플, 하태하태 커플을 통해 살펴본 최신 스타일 버전 커플룩을 지금 바로 공개한다.
1. 광남광녀, 신용국&문현주

모델 신용국 문현주는 스트라이프 셔츠 커플룩을 제안했다. 독특한 세일러 칼라가 포인트인 스트라이프 셔츠를 활용해 같은 듯 다른 시밀러룩을 연출했다.

스트라이프 셔츠와 함께 블랙 슬랙스,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 따라하고싶은 커플룩 패션을 선보인 신용국 문현주. 여기에 귀여운 장난감 모자와 콧수염, 안경 소품까지 더해져 완벽한 커플룩을 완성했다.
2. 짱구커플, 남궁담&박수완

모델 남궁담과 박수완은 한강 데이트 콘셉트의 패션을 선보였다. 깨끗한 화이트 셔츠와 핑크 셔츠를 비슷한 듯 다르게 연출해 트렌드 커플룩을 제안했다.

박수완은 진청 팬츠를 롤업해 발목을 드러냈고, 여기에 발목 스트랩 샌들을 매치해 귀여움을 배가시켰다. 마무리는 셔츠와 컬러를 맞춘 화이트 볼캡으로 실용만점 데이트룩을 완성했다.
남궁담 역시 같은 느낌의 핑크 셔츠와 진청을 매치했다. 팬츠는 살짝만 롤업해 다리가 더욱 길어보이도록 연출했다. 마지막으로 남궁담-박수완처럼 비누방울 등의 소품을 활용해 커플사진을 연출하면 더욱 특별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3. 하태하태!커플, 김영석&이하나

모델 김영석 이하나는 여름 휴양지에 어울리는 컬러풀 티셔츠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비비드한 컬러매치 스타일의 김영석은 코발트 블루 이너웨어에 오렌지색 티셔츠를 레이어드해 컬러 콤비네이션을 의도했다.

이하나 역시 커플 레이어드 스타일을 선보였다. 형광 노랑 컬러의 이너에 핑크핑크 티셔츠를 매치, 사랑스러운 소녀 콘셉트를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하태 커플은 연청컬러로 하의를 통일해 여름 느낌의 의상을 완성했다.
한편 제니스뉴스와 YG케이플러스가 함께한 신개념 웹 예능 ‘내 모델, 남사친 여사친’은 오늘 28일 SNS를 통해 프로그램 이미지를 선공개했다. 정규 방송은 오는 8월 4일이며, 제니스뉴스가 통합한 채널 네이버 티비 '보따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니스뉴스 DB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