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같은 그룹이지만 서로 다른 매력을 갖고 있는 아이돌 그룹. 여러 사람이 모인 만큼 다양한 스타일이 함께 있다.
그중 팬들의 눈을 사로잡는 스타일을 뽐내는 멤버들이 있다. 이에 제니스뉴스가 패션까지 완벽한 아이돌 그룹 멤버를 알아봤다. 세 번째 주인공은 그룹 위너의 이승훈이다.
♦ 위너 이승훈

위너는 각각의 개성이 돋보이는 그룹아다. 멤버 모두 패션 피플로 불릴 정도로 스타일리시하지만 이승훈의 패션은 단연 돋보인다. 그간 여러 무대에서 화려한 컬러 블록가 독특한 아이템 매치로 주목받았으며, 이승훈은 개인 SNS에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전신샷을 게시하며 아이돌 패셔니스타로 이름을 알렸다.
특히 이승훈의 패션에서 빠지지 않는 것이 있다. 바로 체크 패턴. 체크 패턴을 적용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이승훈의 사복패션을 지금 바로 만나보자.

무스탕은 겨울에 스타일리시하게 사용하기 좋은 아우터 중 하나다. 사진 속 이승훈은 레더 벨트로 포인트를 준 무스탕을 체크 셔츠와 스트라이프 레이어드 이너에 매치했다. 자칫 답답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링에 디스트로이드 진을 매치해 가볍게 연출했다. 이와 함께 체크 패턴의 볼캡에 투명 프레임의 안경을 매치해 독특한 포인트를 줬다.

체크 패턴을 댄디하게 표현하고 싶은 남성이 참고하기 좋은 스타일링이다. 얇은 블랙 프레임의 안경을 착용해 차분한 분위기로 연출한 이승훈은 터틀넥 니트와 카디건을 레이어드한 뒤 그레이시 블루 컬러의 코트를 아우터로 착용했다. 여기에 네이비 체크 머플러를 목에 걸쳐 포인트를 줬다. 블루 컬러가 감도는 전체적인 룩에 이승훈은 핑크 컬러의 컨버스를 매치해 스타일링에 재미를 더했다.

독특한 아이템을 즐기는 패션 피플이라면 이번 룩에 주목하자. 사진 속 이승훈은 베이지 니트에 블랙 팬츠를 매치한 뒤 체크 패턴의 안감이 포인트인 코트를 아우터로 연출했다. 특히 이승훈은 블랙과 베이지 컬러가 반반 섞인 독특한 트렌치코트를 선택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오리지널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볼캡으로 클래식한 매력을 가미했다.
사진=이승훈 SNS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