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두 눈을 사로잡는 스타들은 어떤 메이크업을 한 걸까? 궁금한 마음에 제니스뉴스가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샅샅이 비교 분석했다. 이름하여 ‘오늘도예쁨’이다.
첫 번째 주인공은 배우 한소희다. 한소희는 최근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로, 연기력뿐만 아니라 동양인 같지 않은 이국적인 외모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한소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따뜻하고 차가운 분위기의 온도 차를 넘나드는 다양한 메이크업 스타일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매력적인 한소희의 일상 속에서도 빛나는 뷰티 스타일링을 지금 공개한다.
# ‘아기 천사 같아’ 베이비핑크 메이크업

한소희는 전체적으로 야리야리한 컬러 제품을 사용해 메이크업했다. 아이 메이크업은 라이트한 브라운 컬러로 두 눈에 음영을 줬으며, 언더에 글리터 글리터를 얹어 애교살을 강조했다. 여기에 베이비핑크 치크를 넓게 발랐으며, 핑크 베이지 립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 ‘매혹적인 여신’, 음영 메이크업

한소희는 짙은 브라운 컬러를 활용한 음영 메이크업으로 매혹적인 인상을 완성했다. 또한 눈썹을 아치형으로 짙고 도톰하게 그려 섹시한 이미지를 드러내기도 했다. 이어 립 컬러는 MLBB 레드 컬러를 입술 안쪽부터 그러데이션으로 표현해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 ‘할리우드 스타 같아’, 풀립 메이크업

한소희는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마치 외국 배우 같은 이미지를 선보였다. 특히 한소희는 오렌지 컬러가 가미된 레드 컬러를 아웃라인으로 그려 도톰한 입술을 표현했다. 더불어 자신의 피부 보다 한 톤 낮은 베이스 제품을 사용해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그렸다. 이어 셰이딩으로 광대, 콧대, 이마 라인 등 얼굴의 윤곽을 잡아 입체적인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사진=한소희 SNS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