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심쿵’을 유발하는 남친미부터 누나 팬들을 설레게 하는 귀여운 매력까지, 그룹 워너원의 센터 강다니엘의 매력은 끝이 없다.
지난 4일 워너원의 스페셜 앨범 ‘1÷χ=1(UNDIVIDED)’이 공개됐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켜줘(Light)’는 ‘전 세계에 있는 팬들에게 달려가겠다’는 워너원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11명의 칼군무가 눈길을 끈다.
각각 다른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훔친 워너원이다. 그 중심에는 국민 프로듀서의 픽을 한 몸에 받은 센터 강다니엘이 있다. 무대에 선 강다니엘은 숨을 멎게 하는 카리스마와 섹시한 매력을 뽐내지만, 무대를 벗어나면 강아지 같은 ‘멍뭉미’를 발산한다.
이런 강다니엘을 두고 팬들은 섹시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녤친??rsquo;와 귀여운 모습을 좋아하는 ‘녤깅??rsquo;로 나뉜다. 남자다운 매력부터 사랑스러움까지 끝없는 매력을 뽐낸 강다니엘. 이에 강다니엘의 레전드 ‘녤??rsquo;룩과 ‘녤??rsquo;룩을 알아봤다.
▶ 오빠라고 부를게 ‘녤??rsquo;룩
# 20180319 워너원 '0+1=1(I PROMISE YOU)’ 발매 기자간담회

180cm의 큰 키를 자랑하는 워너원 강다니엘답게 그의 슈트 패션은 매번 눈길을 사로잡는다.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강다니엘은 화이트 스탠드 칼라 셔츠에 블랙 슈트를 매치한 심플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타이트한 슈트를 선택해 특유의 넓은 어깨와 슬림한 몸매가 돋보이게 연출했다. 이와 함께 강다니엘은 화려한 실버 이어링을 매치해 미니멀하면서도 독특한 스타일링 포인트를 줬다.
# 20171117 KBS2 '뮤직뱅크' 리허설 출근길

롱 코트는 큰 키를 부각시키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뮤직뱅크’ 출근길에 나선 강다니엘은 블랙 터틀넥 니트에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치한 뒤 베이지 롱 코트를 레이어드했다.
베이직한 아이템 매치지만, 강다니엘은 코트의 안감에 힘을 쓴 모습이다. 블랙 바탕에 화이트, 퍼플, 그린, 옐로, 레드 등 여러 컬러를 도트 패턴으로 적용해 에스닉하면서도 세련된 포인트를 줬다.
▶ 멍뭉美 대폭발 ‘녤??rsquo;룩
# 20170825 KBS2 '뮤직뱅크' 리허설 출근길

23살 강다니엘의 귀여운 매력이 폭발한 스타일링이다. ‘뮤직뱅크’ 출근길에서 포착한 강다니엘은 동물 모양의 그래픽이 포인트로 들어간 블랙 티셔츠에 타이트한 스키니진, 그리고 오버핏 데님 재킷을 매치한 모습이다.
디스트로이드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팬츠는 강다니엘의 긴 다리를 부각했으며, 손을 덮는 긴 소매의 데님 재킷은 귀여운 매력 포인트로 작용해 강다니엘의 매력을 강조했다. 여기에 강다니엘은 실버 컬러로 맞춘 이어링과 롱 네크리스로 트렌디한 감각을 더했다.
# 20170802 워너원 데뷔 앨범 ‘1X1=1' 강다니엘 포토 공개

강다니엘의 ‘멍뭉미’가 빛을 발한 데뷔 포토다. 서글서글한 눈웃음이 매력적인 강다니엘은 해맑은 미소와 함께 상큼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강다니엘은 형광 라임 컬러의 오버핏 맨투맨에 화이트 쇼츠를 매치한 모습이다.
이와 함께 긴 발목 양말과 화이트 하이탑을 착용해 스포티한 분위기를 불어 넣었으며, 블루 컬러의 스냅백은 트렌디한 포인트로 작용했다.
사진=신경용 포토그래퍼(스튜디오 다운), 제니스뉴스 DB, 워너원 공식 SNS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