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심패션] ‘라이프’ 이동욱, ‘이건 반칙 아닌가요’ 심쿵 패션 4
[사심패션] ‘라이프’ 이동욱, ‘이건 반칙 아닌가요’ 심쿵 패션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지난해 드라마 ‘도깨비’로 저승사자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이동욱이 ‘라이프’로 다시 한 번 인생캐 경신에 나선다.

JTBC 드라마 ‘라이프'는 의학 드라마로 지키려는 자와 바꾸려는 자의 신념이 병원 안에서 충돌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동욱은 차가우면서도 때론 따듯한 응급의료센터 전문의 예진우 역을 연기한다.

연기인지 실제 모습인지 가늠이 되지 않을 정도로 완벽하게 변신한 이동욱. ‘도깨비’와는 또 다른 시크한 매력이 대한민국 여성들의 심장을 제대로 저격할 예정이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만 기다려지는 가운데, 이동욱의 시크미가 폭발한 레전드 패션을 모두 모았다.

20180723 JTBC 드라마 '라이프' 제작발표회
심장 흔드는 우월 슈트핏

박소진 포토그래퍼 - 이동욱

극중 예진우는 어떤 상황에서라도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며 카리스마를 내뿜는다. 이러한 성격을 드러내듯 제작발표회에서 이동욱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모노톤의 슈트룩을 선보였다. 특히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스타일링이지만 이동욱은 액세서리가 아닌 톤 차이를 이용해 포인트를 줬다. 

이너로 연출한 블랙 티셔츠와 이동욱의 날씬한 다리 라인을 강조한 슬랙스는 블랙 컬러로, 재킷은 다크 그레이 컬러를 선택해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 센스를 드러냈다.

20180315 지방시 스토어 리뉴얼 오프닝 행사
이 오빠, 다리 길이 실화인가요?

지방시 - 이동욱

지난 3월 홍콩에서 열린 지방시 스토어 리뉴얼 오프닝 행사에 참석한 이동욱은 다크 네이비 컬러의 슈트를 단독으로 착용해 댄디한 룩을 완성했다. 특히 이동욱은 골드 더블 버튼 재킷을 선택해 클래식한 무드를 표현했으며, 여기에 브라운 컬러의 구두를 매치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20171107 The VLTN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 포토월
여심 정조준

제니스뉴스 DB - 이동욱

단색의 슈트 패션뿐 아니라 비비드한 아이템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이동욱. 지난해 11월 제니스뉴스가 포착한 이동욱은 베이식한 화이트 티셔츠에 비비드한 레드 컬러의 재킷과 네이비 팬츠를 매치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캐주얼하게 연출한 이번 룩은 스포티하면서도 일자형의 심플한 실루엣으로 차분한 분위기를 어필했다.

20170315 버버리 2017 S/S 런던 컬렉션 기념 포토행사
저승이가 돌아왔다

제니스뉴스 DB - 이동욱

드라마 ‘도깨비’ 종영 이후 한 패션 브랜드의 행사장에 모습을 드러낸 이동욱은 실제 저승사자를 떠오르게 하는 시크한 올 블랙 패션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날 이동욱은 깔끔한 화이트 셔츠에 스키니 팬츠와 트렌치코트로 늘씬한 보디라인을 강조했다. 특히 트렌치코트의 벨트를 활용해 허리가 돋보이게 연출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줬다.


사진=박소진 포토그래퍼(스튜디오 다운), 지방시 제공, 제니스뉴스 DB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