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댄스 더 나잇 어웨이' 하이라이트 공개... 믿고 듣는 여름송 온다
트와이스, '댄스 더 나잇 어웨이' 하이라이트 공개... 믿고 듣는 여름송 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YP엔터테인먼트 - 트와이스 '댄스더나잇어웨이'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역대급 여름송 탄생을 예고했다.

트와이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7일 자정 SNS를 통해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의 음원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밝고 에너지 넘치는 트와이스의 매력이 담겨 이번 기대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프 유 워너 해프 섬 펀(If you wanna have some fun) 짭짤한 공기처럼, 이 순간의 특별한 행복을 놓치지마. 원 투 쓰리 렛츠 고(One two three let’s go) 저 우주 위로 날아가 듯 춤추러 가"라는 가사를 통해 트와이스는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가수 휘성이 작사를 맡은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번 영상을 통해 곡의 하이라이트가 공개되면서 휘성 특유의 감각적인 노랫말과 발랄한 트와이스의 보컬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9일  오후 6시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타이틀곡으로 한 새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