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떼, ‘데일리 룩 아이 팔레트’ 출시... '흙손'도 문제없어!
베리떼, ‘데일리 룩 아이 팔레트’ 출시... '흙손'도 문제없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떼 - 데일리 룩 아이 팔레트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베리떼가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 팔레트를 선보인다.

메이크업 브랜드 베리떼가 손쉬운 데일리 메이크업 연출을 위한 신제품 ‘데일리 룩 아이 팔레트’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데일리 룩 아이 팔레트는 데일리 메이크업에 사용하기 좋은 컬러로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더불어 아이 팔레트 내에는 각 섀도 사용 부위를 알려주는 아이 룩 가이드가 내장돼 메이크업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베리떼의 데일리 룩 아이 팔레트는 1호 내추럴 브라운과 2호 러블리 핑크 등 총 2가지로 출시했다. 특히 글리터부터 매트, 시머 텍스처를 한 팔레트에 배치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얇고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돼 여러 컬러를 믹스해도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컬러 파우더를 함유해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베리떼 측은 제니스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많은 메이크업 초보자들의 경우, 어떤 컬러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해 고민한다. 이러한 고민을 가진 분들을 위해 데일리 룩 아이 팔레트는 누구나 쉽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팔레트로 기획했다”고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더불어 “특히 일러스트로 각 섀도를 어디에 사용하면 적합한지 알려주는 ‘아이 룩 가이드’가 들어있어, 가이드를 참고하면 보다 손쉽게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스타일링 팁을 소개했다.


사진=베리떼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