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팝 드림 프로젝트, '가장 촉망받는 엔터테인먼트 ICO 기업' 선정
지팝 드림 프로젝트, '가장 촉망받는 엔터테인먼트 ICO 기업'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미디어콘텐츠 - 지팝 드림 프로젝트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지팝 드림 프로젝트가 가장 촉망 받는 엔터테인먼트 ICO 기업으로 선정됐다.

블록체인 월드 컨퍼런스(Blockchain World Conference, 이하 BWC)가 지난 19일(현지시간)부터 20일까지 미국 애틀란틱 시티 하라스 리조트에서 진행됐다.

BWC는 전 세계 블록체인 신기술 소개 및 앞으로의 방향 제시와 관련 투자자들을 만날 수 있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미국과 중국, 대한민국을 비롯한 10여 개 국가에서 50여 개의 관련 기업이 참여해 블록체인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지팝 드림 프로젝트는 '엔터테인먼트 분야 가장 촉망받는 ICO 기업상(Most promising ICO in the entertaining space)'을 수상했다.

지팝 드림 프로젝트는 온라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아시아 10개 국가 및 지역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오디션이며, 가상화폐를 통한 투표와 상품구매 등이 가능한 프로젝트이다.

특히 지팝 드림 프로젝트의 지팝 코인(Z-POP Coin)은 이더리움 기반의 블록체인 기술로 구현된 화폐로서, 블록체인과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하모니로 이번 컨퍼런스에서 높은 관심을 받았다.

지팝 드림 프로젝트를 이끌고 있는 공동 창립자의 한 명인 리차드 더글라스(Richard Douglas)는 “소셜 미디어, 상품구매, 콘서트 등 아티스트와 관련된 모든 콘텐츠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지팝 드림 프로젝트에 대해 많은 관심을 바라며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