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리패키지 앨범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 청량 열매 먹은 소년들
방탄소년단, 리패키지 앨범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 청량 열매 먹은 소년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 방탄소년단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 L버전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청량미를 뽐냈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17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LOVE YOURSELF 結: Answer)’의 L버전과 F버전 콘셉트 포토를 동시에 공개했다.

오는 24일 발매될 ‘러브 유어셀프: 앤서’는 S, E, L, F 총 네 개 버전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앞서 공개한 S, E 버전과는 상반된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먼저 L 버전은 스쿨룩과 스포티한 의상을 입고 나란히 서 있는 일곱 멤버들의 모습이 콜라주 형태로 표현됐으며, 자연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준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 방탄소년단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 F버전

이와 함께 공개된 F 버전의 사진은 푸른빛 배경을 바탕으로 더욱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철골 구조물 위에 나란히 앉아 소년미 넘치는 매력을 어필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4일 신곡 7곡이 수록된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를 발매한다.

이어 25일과 26일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서울 콘서트 ‘러브 유어셀프’를 진행하며, 이를 시작으로 2019년 2월까지 해외투어를 이어간다.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