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삐용삐용! 민감주의보' 환절기 대비는 지금부터
[기획] '삐용삐용! 민감주의보' 환절기 대비는 지금부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지난달까지만 해도 세수하고 얼굴이 안 당겼는데, 9월의 시작과 함께 건조한 느낌이 팍팍 느껴지고 있다. 코로 들어오는 바람이 상쾌한 가을이지만, 마냥 좋은 것만은 아니었다. 피부에 민감주의보 발령이다.

서두르지 않으면 수부지(수분부족지성형), 예민 피부가 되기 쉬운 지금! 당장 보습 케어에 시동을 걸어야 할 때다. 이에 환절기를 대비할 뷰티 아이템을 준비했다.

○ 히든랩 '스킨세이버 유스 에센스' 

'스킨세이버 유스 에센스'는 유해 성분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며, 피부 밝기, 주름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또한 필라그린과 세라마이드를 합친 성분으로 피부의 수분 장벽을 강화할 수 있다. 민감성 피부가 사용해도 부담 없는 제품이다.

SNP '바다제비집 워터 슬리핑 팩'  

낮 시간 동안 힘들었을 피부에 팩을 올려주는 건 어떨까? '바다제비집 워터 슬리핑 팩'은 일회용 스틱형으로 구성해 간편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젤 크림 제형으로 보습력이 높고, 건조한 피부에 효과적인 글리세린 성분으로 피부를 수분감 있게 케어한다.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하이드라 3X포뮬러' 

'마데카크림 하이드라 3X포뮬러'는 동국제약의 '마데카솔'에 함유된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을 함유한 제품이다. 때문에 피부 컨디션 회복 및 보호 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3중 수분 레이어드로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더샘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는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제품이다. 지질과 유사한 구조로 이뤄져 피부 흡수율을 강화했다. 이어 이 제품은 일곱 가지 식물 추출물을 배합한 성분을 담아 피부 불균형을 개선한다. 

 

사진=히든랩, SNP, 센텔리카24, 더샘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