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푸석푸석 보습이 필요한 건조한 날씨, 과연 피부에만 촉촉한 수분이 필요할까?
로션, 크림, 앰풀 등 보습 케어를 하지 않으면, 못 버틸 시즌이다. 우리는 두피와 모발 관리에 소홀하고 있지는 않을까? 이에 손쉽게 모발과 두피를 관리할 수 있는 헤어 케어템을 준비했다. 찰랑거리는 건강한 헤어를 위한 아이템을 만나보자.
# 쏠렉 '랩.더마틱 리스타트 샴푸'

쏠렉은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모발과 두피를 딥클렌징하는 '랩. 더마틱 리스타트 샴푸'를 선보였다. 진정, 보습, 영양 강화 등 트리트먼트 효과를 더한 올인원 케어 제품이다. 제주 청정 해조추출물, 홍삼 추출물 등을 담았으며, 피부와 유사한 pH5.5의 약산성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 려 '씨앗발효 세럼오일'

려의 '씨앗발효 세럼오일은'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게 케어한다. 동백 오일, 홍화씨 오일과 함께 검은콩 성분을 함유해 모발을 탄력 있게 가꿀 수 있다. 또한 설페이트계, 광물성 오일 등을 배제해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 다비네스 '올인원밀크'

다비네스는 오는 11월 9일 모발 보습과 컨디셔닝 효과가 있는 '올인원밀크'를 론칭한다.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밀크 제형을 스프레이에 담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항산화 효과가 있는 루쿠오일, 토코페롤 등을 배합했으며, 트리트먼트의 응축된 영양을 모발 깊숙이 전달한다. 향은 라이트 머스크 향으로 은은하게 오래 지속된다.
# 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포스 리뉴 마스크 CMC'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손상된 모발을 가진 이들의 니즈를 해소할 집중 영양 케어 마스크를 내놓았다. 모발을 구성하는 CMC를 함유해 모발에 탄력과 부드러운 유연감을 준다. 또한 아미노산과 콩 단백질로 영양을 공급한다.
사진=쏠렉, 려, 다비네스, 아모스프로페셔널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