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2018년 얼마 안 남았네?' 핼러윈 준비부터 홀리데이 컬렉션까지
[오늘신상] '2018년 얼마 안 남았네?' 핼러윈 준비부터 홀리데이 컬렉션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다가오는 핼러윈 데이, 파격적인 변신!

핼러윈 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에 거리에는 괴상한 표정의 주황색 호박이 주렁주렁 열리고, 무서운 분장을 위한 준비에 활기가 넘치고 있다. 트렌드를 선두하는 인싸라면, 이런 즐거운 행사에 빠질 수 없다. 브랜드 미샤는 1~2주 헤어 컬러가 유지되는 염모제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애쉬 딥 블루’, ‘애쉬 퍼플’ 등 총 10 품목으로 구성했으며, 10분 정도의 짧은 시간 안에 컬러를 바꿀 수 있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부문 전무는 “최근 헤어 컬러도 메이크업처럼 자주 바꾸고 다양하게 연출하려는 고객들이 많다”며, “세븐데이즈 컬러링 헤어 트리트먼트로 기분과 상황에 따른 헤어 컬러를 모발 건강 걱정 없이 마음껏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추운데 황제 목욕이나 할까?

오들오들 몸이 떨려오는 요즘, 음료, 재킷 등 따뜻한 제품들에 눈길이 간다. 특히 하루의 피로도 함께 날려줄 목욕에 대한 니즈도 커지고 있다. 브랜드 원더바스는 홈스파 아이템 ‘살롱 드 스파 바디워시 앤 트리트먼트’를 오는 27일 공개한다. 클레오파트라, 나폴레옹 3세 등 로마 황제들이 사랑했던 유황온천을 재해석했다. 각각 보디워시와 트리트먼트로 층이 나뉜 것이 특징으로, 다양한 보습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원더바스 관계자는 “많은 이들이 얼굴에 비해 바디 피부 관리에 소홀하다”며, “새롭게 출시하는 살롱 드 스파 바디워시 앤 트리트먼트는 샤워만으로도 마치 유황 온천 여행을 다녀온 것처럼 노폐물 및 각질 제거는 물론 근본적인 보습 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홈스파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 벌써 홀리데이 시즌이라니....

문득 달력을 넘기며 알아버렸다. 2018년의 끝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침착하게 숨을 고르고, 깜짝 놀란 마음을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진정시켜보는 건 어떨까? 

브이디엘은 연말을 맞아 2018 홀리데이 컬렉션 ‘브이디엘 골드 크러시’를 오는 31일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프라이머, 치크, 립 등 브이디엘의 기존 제품에 우아한 샴페인 골드 컬러와 메탈 소재를 더해 특별함을 더했다. 

브이디엘 관계자는 “브이디엘 골드 크러시는 연말 화려한 파티의 주인공을 콘셉트로 제작했다”며, “브이디엘만의 골드를 표현해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파티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밝혔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원더바스, LG생활건강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