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월급날 앞두고 물욕이 차오른다' 앰풀 쿠션부터 눈가 케어까지
[오늘신상] '월급날 앞두고 물욕이 차오른다' 앰풀 쿠션부터 눈가 케어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쿠션으로 팡팡! 광채 메이크업을?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 표현은 많은 이들의 워너비다. 하지만 생각보다 시간과 스킬이 필요한 부분이다. 브러시, 퍼프와 함께 광을 선사할 제품들까지 필요한 것도 너무 많다.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쿠션 파운데이션으로는 광채 피부를 표현할 수 없을까?

미샤는 23일 3중 기능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글로우 앰플 팩트'를 출시했다. 앰풀을 바른 듯 탱탱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베이비, 라벤더, 화이트 세 가지 컬러가 마블링을 이뤄 커버, 광채, 톤업이 한 번에 가능하다. 또한 미샤의 '보랏빛 앰플'의 핵심 성분을 함유해 피부도 케어할 수 있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부문장은 “글로우 앰플 팩트는 미샤 스킨케어 기술력의 정수인 보랏빛앰플의 효과를 담아 광채 나는 피부를 완벽하게 표현해준다”며, “일반 소비자 200명이 개발에 참여해 품질을 입증한 만큼 올가을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결혼의 순간을 기분 좋은 향기로?

인생에 있어서 뜻깊은 순간인 결혼식. 특히 여성들에게 있어서 결혼은 잊지 못할 순간이자, 많은 의미가 담긴 날이다. 이런 소중한 순간의 여운을 코끝에 맴도는 기분 좋은 향기로 남겨보는 건 어떨까?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은 오는 25일 '브라이덜 레이스 컬렉션(Bridal Lace Collection)'을 선보인다. 코롱 6종과 홈 캔들 4종으로 구성한 이번 컬렉션은 각각의 향으로 아름다운 웨딩의 의미를 표현했다. 패키지 또한 웨딩 베일을 입은 듯한 '데이리 리프 레이스', '와일드 로즈 레이스' 두 가지 음각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김효선 조 말론 런던 커뮤니케이션팀 과장은 "브라이덜 레이스 컬렉션은 모든 소중한 순간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한 컬렉션이다"며, "결혼, 기념일, 특별하게 나 자신을 아껴주고 싶은 날에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 자글자글 눈가 주름, 이제 그만!

가을 같은 건조한 날에 더욱 신경 쓰이는 부분이 있다. 눈.가.주.름! 어제보다 오늘 봤을 때 더 늘어난 것 같은 주름에 아이크림부터 앰풀, 세럼까지 심혈을 기울이는 요즘이다. 

애경산업은 눈가 화장품 브랜드 '아이솔브'를 선보였다. 아이솔브는 자외선, 블루라이트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해 쉽게 손상되는 눈가를 보다 건강하고 탄력적으로 관리한다. 이와 함께 루테인, 세라마이드 등의 성분과 고분자 전달 시스템을 적용해 눈가 관리를 돕는다. 

아이솔브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 조사 결과 피부 노화가 처음 발견되는 부위 1위, 개선하고 싶은 얼굴 부위 1위가 눈가로 나타날 정도로 눈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아이솔브는 라이프스타일 및 시간대 별로 눈가를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상품 설계를 통해 눈가를 집중 관리해줘 눈가를 지키고 싶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기대를 드러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조 말론 런던, 애경산업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