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 정연이 ‘치어 업’ 뮤직비디오 3억뷰 소감을 전했다.
트와이스의 미니 6집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 발매 기념 프레스 쇼케이스가 5일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에 위치한 KBS아레나홀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트와이스가 참석했다.
지난 2016년 4월 공개된 트와이스의 ‘치어 업’ 뮤직비디오가 지난 4일 오후 유튜브 3억 뷰를 돌파했다. 이날 트와이스는 기쁜 표정으로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정연은 “3억 뷰라니, 정말 영광이다. 저희 뮤직비디오를 좋아해 주신 대중분들이 이번 신곡까지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신곡 뮤직비디오 관전 포인트에 대해 “이번 신곡에서 저희 트와이스가 9명의 마녀로 변한다. 각각 캐릭터가 있기 때문에 이 점에 집중해서봐주시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예스 오어 예스’는 트와이스의 고백에 오직 ‘YES’라는 답밖에 없다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전통 신스팝, 모타운, 레게, 아레나 팝이 어우러진 신나는 분위기와 트와이스 멤버들의 활기찬 에너지가 매력적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5일 오후 6시 미니 6집 ‘예스 오어 예스’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강다정 포토그래퍼(스튜디오 다운)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zenithnews.com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