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YES' 트와이스 다현-쯔위-채영, 비주얼 美친 막내라인
'무조건 YES' 트와이스 다현-쯔위-채영, 비주얼 美친 막내라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마지막 개인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트와이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26일 자정 각종 SNS 채널에 트와이스 다현, 채영, 쯔위의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24일 공개된 나연, 정연, 모모의 티저부터 25일 사나, 지효, 미나에 이어 다현, 채영, 쯔위까지 컴백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를 완료했다.

공개된 티저 속 다현은 핑크와 퍼플이 섞인 헤어 컬러에 베레모를 착용해 만화 주인공 같은 비주얼을 선보였다.

채영은 양손에 '예스'라고 적힌 카드를 들고서 해맑은 미소를 지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와 함께 쯔위는 청순한 매력을 어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티저 이미지와 함께 JYP는 트랙 리스트 티저를 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미니 6집의 3번 트랙 '라라라(LALALA)', 4번 트랙 '영 앤 와일드(YOUNG & WILD)', 5번 트랙 '선셋(SUNSET)'은 각각 멤버 정연, 채영, 지효가 작사를 맡았다.

지난 4월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와 7월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에 이어 11월 '예스 오어 예스'를 발매하는 트와이스는 이로써 올해 세 번째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한편 트와이스의 새 앨범 '예스 오어 예스'는 오는 1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