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어느덧 11월 중순이다. 한 해를 정리해야 할 연말이기에 바쁜 요즘이지만 '코덕'들은 또 다른 이유로 굉장히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다. 바로 뷰티 브랜드에서 '홀리데이 에디션'을 쏟아내고 있기 때문! 홀리데이 에디션은 화려한 비주얼은 물론 이 시즌에만 파는 '리미티드 에디션'이기에 지갑을 열지 않을 수 없다. 그렇다면 이번 2018년에는 어떤 한정판 아가들이 코덕들을 심쿵하게 만들었을지 가장 핫한 홀리데이 에디션 10종을 알아봤다.
▼ 연말엔 레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홀리데이에 절대 빠져서는 안 되는 컬러, 바로 레드다. 그리고 레드 하면 역시 ‘조르지오 아르마니’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다시 한 번 레드 에디션으로 ‘코덕’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레드와 반짝이는 골드의 조화가 매력적인 이번 에디션은 립 제품부터 아르마니 투 고 쿠션, 아이 콰트로, 씨 패션 오드 퍼퓸 등 아르마니를 대표하는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 멋쁨 폭발 컬래버, ‘헤라 X 블라인드니스’

뷰티 브랜드 헤라와 패션 브랜드 블라인드니스가 만나 연말 분위기에 딱 맞는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블라인드니스는 성별을 구분 짓지 않은 젠더리스 컬렉션으로 매 시즌 주목받고 있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 역시 ‘Play with QUINGS(Queen과 King의 합성어)’를 콘셉트로 사라진 성별의 경계와 조화를 담았다.
▼ 갓생로랑 오셨다! ‘입생로랑 뷰티’

‘코덕’이라면 이 소식을 기다렸을 것이다. 바로 입생로랑 뷰티의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소식이다. 매년 화려한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코덕’들의 지갑을 열었던 입생로랑은 이번 시즌 블랙과 골드의 세련된 조합으로 다시 한번 통장털이범이 되려고 한다. 매트한 블랙 케이스에 입생로랑의 로고인 카산드르가 반짝이는 금빛으로 새겨진 것이 포인트다.
▼ 오색 불꽃의 아름다움, ‘설화수’

한국의 전통 색감과 문양을 입은 홀리데이 에디션이 나타났다. 설화수의 신제품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은 설화수의 시그니처 제품과 신제품 패키지에 오색 빛깔의 불꽃 문양이 더해져 연말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설화수의 베스트셀러인 ‘윤조에센스’와 ‘퍼펙팅쿠션’을 비롯해 스킨케어, 메이크업, 페이셜 오일, 핸드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 어머! 이건 꼭 사야 해, ‘베네피트’

즐겁고 유쾌한 상상력으로 전 세계 ‘코덕’들을 사로잡은 베네피트.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는 케이크 모양의 패키지의 풀 메이크업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베네피트의 대표 베스트 제품을 한 패키지에 담았으며, 4종 모두 각각 다른 구성을 갖춰 선택의 폭을 넓혔다.
▼ 기다렸어요 갓브들, ‘VDL’

해외 브랜드에 입생로랑이 있다면 한국에는 VDL이 있다. 매년 연말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하며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을 제안했던 VDL은 이번 2018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VDL 골드 크러시’를 내놓았다. 기존 VDL의 베스트셀러인 프라이머, 치크, 립, 아이 메이크업 제품에 샴페인 골드와 세련된 메탈 재질을 적용해 VDL만의 고급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 사하라 밤 하늘을 화장품에, ‘헉슬리’

헉슬리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한정 기프트 세트인 ‘센트 컬렉션 스테리 듄’을 출시한다. 모로코 사하라의 가장 아름다운 사구인 에르그 셰비의 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번 에디션은 헉슬리의 시그니처 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핸드크림 벨벳 터치’와 ‘캔들 모로칸 가드너’, ‘스노우 글로브 스테리 듄’ 등 총 3종으로 구성했다.
▼ 블링블링 연말 메이크업, ‘에뛰드하우스’

영롱하게 반짝이는 연말 메이크업이 하고 싶다면 에뛰드하우스 홀리데이 에디션을 추천한다. 에뛰드하우스의 ‘타이니 트윙클 홀리데이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모티브로 한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화려한 글리터 아이섀도와 립 컬러 제품으로 구성됐다. 한정판이기 때문에 ‘심쿵’하는 아이템이 있다면 지금 바로 에뛰드하우스로 달려가야 한다.
▼ 동화 같은 이야기를 화장품에, ‘네이처리퍼블릭’

숲속에서의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화장품에 담겼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올해로 3회째 사회적 브랜드 키뮤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감성을 담은 ‘2018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소복이 쌓인 눈 위를 아장아장 걷고 있는 펭귄과 트리 옆에서 산타를 기다리는 사슴 등 숲 속 동물들이 크리스마스를 맞는 동화 같은 이야기를 이번 에디션에 담았다.
▼ 화장품으로 다시 태어난 호두까기 인형, ‘비욘드’

디즈니의 새 영화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이 뷰티 브랜드 비욘드와 만났다. ‘비욘드 X 디즈니 호두까기 인형 홀리데이 에디션’은 모던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컬러로 연말의 따뜻한 기운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겨울철에 꼭 필요한 보디, 헤어 제품과 핸드크림에 적용해 더욱 의미가 있다.
사진=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헤라, 입생로랑, 설화수, 베네피트, VDL, 헉슬리, 에뛰드하우스, 네이처리퍼블릭, 비욘드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