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으슬으슬 찬바람에 소름이 돋는 계절이 돌아왔다. 추운 계절이 오면, 가족들이 모여 김장을 하기 시작하지만, 진짜 쟁이고 싶은 건 따로 있다. 바로 따뜻한 데일리 아이템이다.
이불 밖이 위험하다는 건 많은 이들이 알고 있다는 사실이다. 따뜻하게 온몸을 감싸주는 이불처럼 포근한 데일리 아이템을 찾아봤다. 스파오부터 탑텐, 휠라, 에잇세컨즈까지 완벽한 겨울나기 아이템을 지금 공개한다.
# 스파오 '방콕후드담요'

스파오의 '방콕후드담요'는 이불과 한 몸이 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감쌀 수 있는 오버 사이즈의 후드로, 이름과 같이 방콕러들에게 찰떡인 아이템이다. 또한 속감이 양털 소재로 이뤄져 보들보들하고, 뒤집어 입는 것도 가능하다. 가격은 5만 9900원.
# 스파오 '18FW 짱구 파자마(수면)'

스파오는 진정한 만찢남, 녀가 될 수 있는 '18FW 짱구 파자마(수면)'을 출시했다. 여름 시즌 가볍게 입을 수 있었던 파자마와 달리 수면 양말과 같은 부드러운 소재로 돌아왔다. 민트, 화이트, 핑크 컬러와 함께 원장 선생님, 초코비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3만 9900원.
# 탑텐 '여성 쉘파 베스트'

탑텐의 '여성 쉘파 베스트'는 최근 유행하는 경량 베스트와 달리 복실복실한 털이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또한 어떤 스타일에 매치해도 유니크하고, 스트리트 무드를 자아내 활용하기 좋다. 컬러는 아이보리, 베이지, 블랙 등 세 가지다. 가격은 2만 5900원.
# 휠라 '크레마 보아 재킷'

휠라의 '크레마 보아 재킷'은 일상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입기 좋은 아이템이다. 부드러운 보아 소재를 활용했으며, 한겨울에 미드 레이어 용도로 입을 수 있어 실용성도 좋다. 컬러는 블랙, 라이트 베이지 두 가지다. 가격은 5만 9000원.
# 탑텐 '여성 온에어 터틀넥

탑텐의 '여성 온에어 터틀넥'은 얇고 따뜻해 메인 아이템과 함께 입기 좋다. 터틀넥 디자인으로 제작해 니트, 셔츠 등의 아이템을 레이어드 하면 더욱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화이트, 네이비, 그레이, 블랙 네 가지다. 가격은 1만 4900원
# 에잇세컨즈 '18FW 블랙 스퀘어 퀼팅 쇼트 패딩 점퍼'

에잇세컨즈 '18FW 블랙 스퀘어 퀼팅 쇼트 패딩 점퍼'는 최근 많은 패션 피플들이 애정하는 경량 패딩 제품이다. 빵빵한 패딩이 부담스러운 요즘 매치하기 좋고, 기장이 짧아 아주 추운 날에도 레이어드 할 수 있다. 가격은 5만 9900원.
사진=스파오 공식 홈페이지, 스파오 SNS, 탑텐, 휠라 제공, 에잇세컨즈 공식 홈페이지
디자인=신문호 디자이너 smh@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