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감성까지 건조해지는 겨울엔 블러셔!

감성이 메마르는 겨울. 화사한 인상을 연출하기 위한 방법은 없을까? 라뮤즈는 생기 피부 표현이 가능한 '모이스트 글로우 쿠션 블러셔'를 출시했다. 수분 베이스, 쿠션 타입을 더해 들뜸 없이 오랜 시간 화사한 메이크업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러디 레드', '플러쉬 핑크' 등 총 네 가지 컬러로 만날 수 있다.
라뮤즈 담당자는 제니스뉴스에 "라뮤즈 쿠션블러셔는 기존에 '러블리 핑크', '스위트 코랄'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후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두 가지 색사아을 추가해 론칭했다"며, "탄탄한 고객층을 가지고 있는 기초라인뿐만 아니라 색조 영역에서도 계속해서 라뮤즈만의 아름다움을 개척해나가고자 한다" 고 전했다.
# 긁적긁적 NO, 빠르게 보습하자!

피부가 갈라져 간지럽고 붉어진다면 빠른 보습은 필수다. 눅스는 캐릭터 가스파드 앤 리사와 컬래버한 '래브드미엘 슈퍼밤'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사랑스러운 두 캐릭터와 레드 컬러가 어우러져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얼굴과 함께 팔꿈치, 발, 손톱, 모발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눅스 마케팅팀은 “레브드미엘 슈퍼밤에 귀엽고 사랑스러운 가스파드 앤 리사 캐릭터를 접목했다”며, ”이번 에디션 제품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감을 선사해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 것은 물론, 특별한 패키지를 통해 홀리데이 분위기를 느껴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 촉촉하고 향기로운 보디를 위하여!

촉촉한 텍스처에 기분 좋은 향기까지 원한다면, 보디 제품에 눈을 돌려보자. 비욘드는 '딥 모이스처 시그니처'라인을 출시했다. 다이아몬드, 트러플, 쌀 누룩 효모 추출물 등을 담아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더한다. 향기 또한 화이트 머스크 향에 플로럴 향을 더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보디 밤, 샤워크림, 에멀전, 보디 스크럽 등 4종으로 구성했다.
비욘드 마케팅 담당자는 “보디는 일교차가 크고 건조해지는 요즘 같은 계절엔 한층 더 깊은 보습과 탄력 관리가 중요하다”며, “피부에 전달하는 효과뿐만 아니라 향수보다 더 고급스럽게 남는 잔향으로 한 단계 수준 높은 바디 케어를 경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사진=라뮤즈, 눅스, LG생활건강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