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

거리에는 캐럴이 점점 퍼지고 있고, 화려한 분위기가 가득해지고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은 맞아 더샘은 ‘2018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러브미 멀티팟 세트’, ‘어반에코 하라케케 뿌리보습 기획세트’, ‘어반에코 하라케케 뿌리보습 딥 크림 기획세트’, ‘퍼퓸드 핸드 기획세트’ 등 총 4종이다.
더샘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가 다가오면서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더샘의 2018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정된 기간에만 만날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특별한 날 의미 있는 선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 16시간이나 지속되는 웜 톤 립?

방금 전 예쁘게 바른 립도 차 한잔 마시고, 이야기를 하다 보면 금세 사라져 버린다. 메이블린 뉴욕은 16시간 지속력을 자랑하는 ‘슈퍼 스테이 립 잉크’의 ‘뉴욕 시티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컬러는 웜 톤으로 구성해 벽돌 거리에서 영감받은 오렌지 레드 컬러 ‘댄서’, ‘맨하튼 거리를 표현한 레드 컬러 ‘앰비셔스’, 뉴욕 재즈바를 모티브로 한 코럴 브라운 컬러 ‘아서티브’, 뉴욕 소호의 로즈 플럼 컬러 ‘아티스트’로 총 네 가지다.
메이블린 뉴욕 관계자는 “슈퍼 스테이 립 잉크 뉴욕 시티 에디션은 기존 슈퍼 스테이 립 잉크의 지속력에 뉴욕의 오리진과 따뜻한 컬러를 더한 제품이다”며, “한국인의 피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웜 톤 계열의 뉴욕 시티 에디션으로 올겨울 시즌 트렌디하면서도 따뜻한 메이크업을 연출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코덕들! 설렐 준비 됐어?

코덕이라면 국내에 없던 브랜드가 정식 론칭을 한다는 소식에 눈이 번쩍 떠질지도 모르겠다. 위시컴퍼니가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 위시트렌드’를 국내 정식 론칭한다. 위시컴퍼니가 운영하는 글로벌 E-커머스 채널 위시트렌드에 고객들이 남긴 니즈를 제품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만델릭애씨드 5% 스킨프렙워터’, ‘퓨어 비타민 C21.5 어드밴스드 세럼’, ‘테카 1% 베리어 크림’ 등이 있다.
송이 바이 위시트렌드 총괄 매니저는 “뛰어난 기능성이 특징인 바이 위시트렌드는 기존 스킨케어 루틴에 크게 변화를 주지 않고 제품 하나를 추가하는 것만으로도 만족스러운 피부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며, “고기능성인 것에 비해 자극이 적고 다양한 피부 타입의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었던 만큼, 뷰티 트렌드에 민감하고 좋은 제품을 알아보는 안목이 탁월한 한국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사진=더샘, 메이블린 뉴욕, 바이 위시트렌드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