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아무리 추워도 쇼핑은 꿀잼' 촉촉 깜찍 다 갖춘 뷰티템
[오늘신상] '아무리 추워도 쇼핑은 꿀잼' 촉촉 깜찍 다 갖춘 뷰티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언제 어디서나 촉촉하고 싶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며, 빵빵하게 튼 히터 탓에 피부가 찢어지게 건조하다며 비명을 지르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수분 공급할 수 는 없을까? 조성아뷰티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에이치 세럼 스틱'을 출시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의 광 레시피를 바탕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약 27변에 해당하는 허니 세럼 1000방울을 응집시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대기가 건조하고 온풍기 사용 등으로 피부 안팎의 수분이 쉽게 증발해 피부 장벽이 무너지게 되고, 결국에는 탄력을 잃을 수도 있다”며 “즉각적인 보습이 동안 피부의 첫걸음인 만큼 휴대가 간편하며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해 관리할 수 있는 에이치 세럼 스틱으로 혹한기에도 촉촉 탱탱한 여배우들의 피부처럼 케어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귀여운 건 언제나 옳다!

귀여운 건 다른 말이 필요없다. 언제나 옳다! 미샤는 라인프렌즈와 컬래버한 2차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출시 아이템은 핸드 보디 로션, 보디 워시 등 5종 11품목으로 구성했다. 특히 '핸드 앤 바디 로션 모링가', '바디워시 모링가'의 패키지가 각각 캐릭터 브라운과 초코 얼굴 형태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 뿐만 아니라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출시해 20%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부문 전무는 “신제품 할인은 무척 이례적인 일이지만 라인프렌즈 에디션과 미샤 블랙프라이데이에 보낸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전격적으로 결정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미샤 매장에서 마음껏 소확행의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톤팡질팡는 이제 그만~

자신의 피부 컬러를 몰라 톤팡질팡 고민하고 있다면, 베이스를 깔아보자. 더샘은 '쓰리엣지 메이크업 베이스'를 공개했다. 리퀴드 타입의 제품으로 붉은 기를 커버하는 그린, 톤 업 효과를 선사하는 라벤더 컬러 두 가지로 구성했다. 또한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피부 굴곡을 매끈하게 커버하며,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까지 가능하다. 

더샘 관계자는 "신제품 쓰리 엣지 메이크업 베이스는 피부 톤 보정 효과는 물론 다각도로 반사되는 주얼 광채 펄감이 화사한 피부를 완성한다"며, "파운데이션 등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준다"고 설명했다.


사진=조성아뷰티, 에이블씨엔씨, 더샘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