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2019년은 황금 꿀꿀이와 함께' 새해 컬렉션부터 민감 케어템까지
[오늘신상] '2019년은 황금 꿀꿀이와 함께' 새해 컬렉션부터 민감 케어템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하얗게 일어난 피부에 하얀 에델바이스를!

하얗게 일어나는 건조 피부 때문에 고민이라면, 하얀 에델바이스 뷰티템으로 보습 케어해보는 건 어떨까? 알피스트는 '에델바이스' 라인을 출시했다. 파라벤, 미네랄 오일 등을 배제하고, 에델바이스 추출물,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 등을 함유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약산성 보디 워시, 보디 로션 등 2종으로 구성했다. 

알피스트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스위스 알프스에서 재배한 에델바이스 추출물, 일곱 가지 식물 추출물을 담아 피부 건강 유지를 돕는다"며, "알피스트는 실제로 알프스에서 재배된 꽃과 에델바이스 등을 주요성분으로 두피와 피부를 관리하는 자연주의 브랜드를 지향한다는 의미다"고 전했다. 

# '꿀꿀' 2019년은 귀여운 황금 돼지와 함께!

2019년 황금 돼지의 해가 다가오고 있다. 헤라는 새해 맞이 '2019 골든 피그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황금 돼지 해를 기원하며, 행운 부적으로서의 의미를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 레드와 골드를 활용해 새해의 화려한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에이지 리버스 쿠션', '루즈 홀릭 샤인', '매직 스타터' 등으로 오는 2019년 1월 1일 정식 출시한다.

헤라 관계자는 "헤라가 얼마 남지 않은 새해를 앞두고, 한 해 행운을 가져다줄 가방 속의 복(福) 아이템으로 2019 골든 피그 컬렉션을 출시했다"며, "행운과 부가 가득한 황금 돼지 해를 기원하는 한정판 컬렉션이다"고 밝혔다.  

# 투 머치 뷰티템은 NO!

어떤 제품을 발라도 피부 트러블이 일어난다면, 최소한의 성분으로 순하게 케어해보자. AHC는 민감성 피부 진정 라인 '미니멀 10'을 선보였다. 병풀 추출물 등 민감 피부에 필요한 열 가지 이하의 최소 성분만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워터리 에센스', '테라피 앰플 세럼', '에이드크림', '거즈 마스크 시트' 등 총 4종이다.

AHC 관계자는 “저자극 진정 케어가 가능한 민감 피부 진정 라인 미니멀 10과 함께 집에서도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AHC만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경험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지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사진=알피스트, 헤라, AHC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