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이불 밖, 위험한 거 알지?

에스테틱 숍이 아닌 집에서 효과적인 스킨케어를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달바는 홈 케어를 위한 ‘화이트 트러플 인텐시브 앰플’을 출시했다. 화이트 트러플 성분, 캐비아 추출물, 진주 추출물 등을 담아 피부에 즉각적인 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김은비 달바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제품은 좋은 원료를 함유했고, 함께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아침저녁으로 끈적이지 않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다”며,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등 기초 메이크업 제품과 블렌딩하면 매끄럽게 피부 결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반성연 달바 대표는 “매번 제품을 출시하기에 앞서, 여성들이 특별한 케어를 받지 않아도 집에서 손쉽게 피부를 건강하게 만드는 습관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한다”며, “좋은 원료를 바탕으로 피부에 확실한 효과를 줄 수 있는 제품을 보여드리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 새로운 디자인은 늘 설레지!

새로운 디자인, 패키지와의 만남은 소장 욕구를 핫하게 자극한다. AHC는 연말을 맞아 오는 14일 ‘슈퍼 에너지 레드 세럼&래디언스 레드 크림 시그니처 에디션’을 공개한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의 항산화 효과 제품 ‘슈퍼 에너지 레드 세럼’, ‘래디언스 레드 크림’에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여성의 우아한 자태는 골드로, 항산화 효과가 피부에 퍼지는 듯한 에너지는 레드로 표현했다.
AHC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올 한 해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와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선물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출시했다”며, “소중한 분들께 홀리데이 무드와 탄력 있는 피부를 함께 선사할 수 있는 센스 있는 선물로 추천한다”고 밝혔다.
# 무거운 오일은 싫은데, 속까지 건조하다면?

속까지 건조한 시즌엔 무작정 오일을 찾아 바르게 된다. 하지만 끈적하게 겉돌아 부담스러울 때가 많다. 센텔리안24는 ‘마데카 부스팅 오일 앰플’을 선보였다. 오일의 영양과 앰풀의 보습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춥고 건조한 겨울 속 건조까지 케어할 수 있다. 또한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과 병풀추출물 등을 담아 민감 피부의 진정을 빠르게 돕는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겨울철 극심한 피부 건조로 오일 사용을 원하지만 끈적임이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 빠르게 스며드는 마데카 부스팅 오일 앰플을 선보이게 됐다”며, “영양이 풍부한 오일에 진정 및 보습효과가 뛰어난 병풀추출물을 더해 보다 산뜻하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사진=달바, AHC, 센텔리안24 제공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