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갓 태어난 따끈따끈템' 산소 케어부터 기프트 컬렉션까지
[오늘신상] '갓 태어난 따끈따끈템' 산소 케어부터 기프트 컬렉션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산소 케어로 건강하고 아름답게!

자이글은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ZWC를 공식 론칭하며, 오는 31일 산소 케어 관련 제품을 선보인다. 산소 발생기 'ZWC 숲속'으로 산소를 만들어 전용 뷰티 디바이스 '오투마스크'로 얼굴에 뿌려 사용한다. 이와 함께 출시한 'ZWC 아이크리미 골드 세럼'는 피부 미백, 주름 개선 등 피부를 케어한다. 

자이글 이진희 대표는 "ZWC는 산소 케어를 통해 건강과 미용을 모두 만족시키는 온 가족의 웰빙라이프를 위한 제품으로, 자이글 '웰빙그릴'에 이어 또 한 번 가정의 건강 문화를 선도하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자이글이 처음 시도하는 렌탈서비스를 통해 사후관리까지 받으며 가정에서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 크리스마스트리에도 걸어볼까?

어떤 연말 선물을 할지 고민이 된다면, 센스 있으면서도 패키지까지 사랑스러운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베네피트가 연말 맞이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크리스마스트리에 걸린 양말 속 작은 선물에서 영감을 받아 틴트, 프라이머, 블러셔 등 기존 제품 8종을 미니 사이즈로 구성했다. 어디에나 걸 수 있게 제작해 장식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홀리데이 스페셜 기프트 컬렉션은 인기 제품을 귀엽고 톡톡 튀는 패키지에 담은 홀리데이 컬렉션이다”며, “브랜드 DNA가 느껴지는 패키지와 메시지 카드로 구성해 오너먼트 등 장식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 보디 피부까지 촉촉하게 완성!  

종아리, 팔꿈치 등을 촉촉하게 관리해 부드러운 겨울 피부를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 풀무원로하스는 보디 케어를 돕는 '트루 모이스처' 라인을 공개했다. 호호바, 로즈힙, 카멜리아 등으로 구성한 식물 보습 성분과 히알루론산 등 자연 성분을 담아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부여한다. 로션과 클렌저 등 총 2종이다.

박잎새 풀무원로하스 제품 매니저는 “이번 신제품은 겨울철 찬바람과 미세먼지로 인해 지치고 흐트러진 피부로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했다”며, “강력한 추위가 예상되는 올겨울, 피부 보습과 미백, 주름 개선 기능까지 고루 갖춘 풀무원로하스 제품으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ZWC, 베네피트, 풀무원로하스 제공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