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오늘(17일) 윈터송 ‘It’s Christmas’ 공개... AOA-정해인-유재석 등 참여
FNC, 오늘(17일) 윈터송 ‘It’s Christmas’ 공개... AOA-정해인-유재석 등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FNC엔터테인먼트의 겨울 시즌송이 베일을 벗는다.

소속사 FNC엔터텐먼트가 소속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겨울 시즌송 ‘잇츠 크리스마스(It’s Christmas)’를 17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 

‘잇츠 크리스마스’는 더 따뜻한 세상이 되길 소망하는 FNC 아티스트들의 마음을 담은 크리스마스 곡이다. 설레는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포근한 멜로디 위로 소속 가수와 배우, 예능인들의 가창력으로 유쾌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잇츠 크리스마스’의 음원 수익금 전액은 학교가 필요한 제3세계 아이들을 위한 건축 지원에 기부해 더욱 뜻깊은 연말을 만들 예정이다. FT아일랜드를 비롯해 AOA, 엔플라잉, SF9, 체리블렛 등 가수 5팀, 조재윤, 박광현, 성혁, 박두식, 정해인, 정유진, 곽동연 등 배우 7인, 김용만, 유재석, 송은이, 정형돈, 노홍철, 문세윤, 최성민, 조우종, 문지애, 이세영 등 예능인 10인이 마음을 보탰다.

한편 신곡 ‘잇츠 크리스마스’는 FNC엔터테인먼트의 음악 플랫폼 FNC LAB의 두 번째 프로젝트다. FNC LAB은 기존의 음악 스타일에 국한되지 않은 신선한 조합을 시도해 아티스트의 숨은 매력을 찾고 새로운 가능성을 발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