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어때] '이것만은 갖고 타' 설날 귀성길 필수템, 그라운드플랜 3
[이거어때] '이것만은 갖고 타' 설날 귀성길 필수템, 그라운드플랜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설 연휴를 맞아 많은 이들이 귀성길에 오르고 있다. 그런데 차만 타고나면 피부가 푸석이고, 화장이 잘 먹지 않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이는 장시간 건조한 차 안에서 시간을 보냈기 때문. 차를 촉촉하게 하지 못한다면, 피부를 위한 뷰티템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이에 그라운드플랜의 필수 뷰티템을 모아봤다. 에센스부터 립 오일까지 언제 어디서나 피부를 수분감 있게 만들어 줄 제품들이 한자리에 모아봤다. 

# 그라운드플랜 '셀 파워 에너지 에센스'

'셀 파워 에너지 에센스'는 물을 담지 않은 고농축 에센스다. 쌀, 토마토 식물 줄기 세포, 여섯 가지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해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선사한다. 또한 주름 개선, 피부 미백, 진정 등의 효과가 있어 사용 후 피부가 빠르게 매끈 촉촉해지는 것을 돕는다. 화장솜에 묻혀 건조 부위에 올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6만 8000원. 

# 그라운드플랜 '24H 시크릿 미스트 젤 모이스처' 

시크한 비주얼부터 심상치 않은 '24H 시크릿 미스트 젤 모이스처'는 기존 '24H 시크릿 미스트'를 고농축한 제품이다. 끈적이지 않는 독특한 텍스처로, 빠르게 흡수되며 수분 손실을 막아 피부 보습을 유지한다. 위치하젤 추출물 등을 함유했으며, 전 성분 EWG 녹색 등급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4만 2000원.

# 그라운드플랜 '식스센스 립 트리트먼트 오일'

'식스센스 립 트리트먼트 오일'은 거칠어지고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준다. 호호바 오일, 스위트아몬드 오일, 행인 오일, 올리브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귤오일 총 여섯 가지 식물성 오일을 담아 윤기 있는 입술로 케어할 수 있다. 컬러 또한 무색, 체리핑크 등 세 가지로 립글로스처럼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1만 9000원.

 

사진=그라운드플랜 제공
디자인=이지윤 디자이너 press@
영상촬영 및 편집=권해람 기자 khr1207@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