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어때] 포토샵 한 줄 알았어, '피부 보정 끝판왕' 루나 BEST 3
[이거어때] 포토샵 한 줄 알았어, '피부 보정 끝판왕' 루나 BEST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어떤 메이크업이던 에지 있는 연출을 하고 싶다면 깔끔한 피부톤 연출이 필수다. 군더더기 없이 완벽한 피부톤은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이에 뛰어난 커버력으로 대표 베이스 메이크업 브랜드로 자리한 루나의 베스트셀러를 낱낱이 파헤쳐 봤다. 쿠션부터 피부톤 보정에 좋은 컬러 코렉터까지 루나에서 가장 잘 나가는 베이스 아이템 세 가지를 소개한다.

#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

사용 호수: 21호 라이트 베이지
가격: 3만 3000원(12.5g+리필 12.5g)

건조한 겨울 날씨에 사용하기 좋은 쿠션을 찾고 있다면 루나의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에 주목하자. 톤업 효과부터 밀착, 커버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3 in 1 쿠션 제품으로, 피부에 닿자마자 촉촉한 수분이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더한다. 밝은 베이지 컬러의 13호부터 21호, 23호까지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돼 피부 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 롱래스팅 마일드 컨실러

가격: 1만 4000원(7.5g)

이미 많은 '코덕'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루나의 '롱래스팅 마일드 컨실러'가 두 번째 주인공이다. 여드름, 잡티, 다크서클 등 커버해야 하는 곳뿐 아니라 베이스 메이크업 단독으로도 사용하기 좋다. 특히 높은 커버력과 촉촉한 발림성을 자랑해 주름진 부위에도 쉽게 바를 수 있다.

# 롱래스팅 코렉터

사용 호수: 01호 민트그린, 02호 퓨어라벤더, 03호 클리어옐로
가격: 1만 4000원(7.5g)

밝은 피부톤을 연출하고 싶다면 컬러 코렉팅에 도전해보자. 루나의 '롱래스팅 코렉터'는 피부가 원래 좋은 듯 자연스러운 연출과 간편한 사용법이 특징인 컬러 코렉터다. 붉은 피부를 보정하고 싶다면 민트그린 컬러를, 칙칙한 부위나 노란 기 커버에는 퓨어라벤더 컬러, 얼룩덜룩한 피부톤을 균일하게 만들고 싶다면 클리어옐로 컬러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사진=루나 제공
디자인 및 영상편집=엄윤지 디자이너 umyji@
영상촬영=권해람 기자 khr1207@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