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반디, 뮤즈 한예슬과 함께 ‘2019 네일 엑스포’ 성료

반디는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SETEC에서 진행한 ‘2019 네일 엑스포’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울트라 폴리쉬’ 봄 컬러 12종과 한정판 ‘핑크 퓨어 램프’를 새롭게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3일에는 브랜드 모델 배우 한예슬이 직접 부스를 방문해 제품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배선미 위미인터내셔날 대표이사는 제니스뉴스에 “반디는 항상 박람회를 준비하며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스토리를 담기 위해 노력해왔다. 이번 박람회 역시 브랜드 뮤즈인 한예슬 씨와 함께 많은 고객들의 참여와 호응을 유도해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반디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다방면으로 전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한예슬 씨를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 한국후지필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 론칭

한국후지필름은 홈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을 론칭하며, ‘인텐시브 LED 마스크’를 공개했다. 이번 제품은 두피와 얼굴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수 안료 배합 재질을 통해 LED가 마스트를 통과하는 투과율을 높여 빛의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지난 2012년 안티에이징 화장품 브랜드 ‘아스타리프트’ 출시부터 시작해 과학적인 스킨케어에 대해 지속적으로 연구해왔고, 제품 출시를 준비해왔다”며, “엘리닉을 통해 누구나 가장 편안한 공간에서 최고의 전문관리를 누릴 수 있는 라이프 뷰티 클리닉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 제이준코스메틱, 中 ‘2019 신파워셀러대회’서 베스트 브랜드상 수상

제이준코스메틱은 지난달 27일 중국 항저우에서 열린 ‘2019 신파워셀러대회’에서 ‘2019 한국파워셀러 스프링 어워드(Spring Awards) 베스트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3일간 국내 기업들이 참석해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는 박람회의 형태로 진행했다. 제이준코스메틱은 행사 기간에 방문한 약 3천여명 이상의 중국 유통 판매상, 왕홍 등에게 브랜드를 알렸으며,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중국 진출 초기 단계부터 에프앤리퍼블릭과 함께 중국 현지 유통망을 확고히 하고, 동반 성장해 온 노력의 결과가 이번 수상으로 이어지게 된 것으로 생각한다”며, “양사는 지속적인 제품 연구 개발 및 온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