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조보아, AHC 브랜드 뮤즈 발탁

배우 조보아가 뷰티 브랜드 AHC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활동한다. 조보아는 최근 SBS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해 진솔한 매력으로 ‘공감 요정’이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조보아는 오는 21일 신제품 론칭 행사 참석을 통해 첫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AHC 관계자는 “깨끗하고 맑은 피부,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 따뜻하고 진솔한 내면을 조보아가 모두 갖추고 있어 브랜드의 에스테틱 클리닉 노하우를 보다 더 친근하게 잘 전달해줄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김혜수, 오연서에 이어 조보아를 새로운 뮤즈로 추가 발탁해 더욱 폭넓게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엘앤피코스메틱, 아리따움에서 만난다

엘앤피코스메틱은 3월부터 전국 450개 아리따움 매장에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힐, 아이크라운을 론칭한다. 이에 메디힐 관계자는 “메디힐은 기존 제품과 수분 보습 기능을 강화한 ‘N.M.F 앰플렉스 마스크팩’ 총 12종을 아리따움 전 매장을 통해 출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황우식 엘앤피코스메틱 전무는 “메디힐, 메이크힐, 아이크라운 등 엘앤피코스메틱의 브랜드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인 아리따움의 협업을 통해 자사의 혁신적인 신제품을 보다 많은 접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소개해 드릴 수 있어 기대하는 바가 크다”며, “이번 론칭으로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보나쥬르, 비건 뷰티 트렌드 힘입어 롭스 입점

뷰티 브랜드 보나쥬르가 롭스에 입점한다. 보나쥬르는 영국 비건 단체 ‘비건 소사이어티’에서 정식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을 만들어 가고 있다. 보나쥬르의 이번 롭스 입점은 리뉴얼이 완료되는 매장부터 순차적으로 입점해 오는 5월 전국 매장에 입점 완료할 예정이다.
보나쥬르 마케팅 담당자는 “믿고 쓸 수 있는 착한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보나쥬르의 인기 또한 날로 늘고 있다”며, “이번 롭스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 확대와 구매 접근성을 강화해 보나쥬르 제품을 궁금해하던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