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방탄소년단, ‘러브 미, 러브 메디힐’ 광고 영상 공개

메디힐은 전속 모델인 그룹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러브 미, 러브 메디힐(LOVE ME, LOVE MEDIHEAL)’ 콘셉트의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영상은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할 때 자신감이 생기고 비로소 진정한 아름다움을 경험하게 된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또한 각 멤버의 개성에 맞춰 일곱 가지 버전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메디힐 관계자는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이번 광고에는 전 세계 시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는 메디힐의 브랜드 철학이 잘 녹아 들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제품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 브이티 코스메틱, 우주스타 BT21 뷰티 팝업 스토어 오픈

브이티 코스메틱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캐릭터 우주스타 BT21을 담은 체험형 뷰티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스토어로 새로운 메이크업 제품 ‘비티21 브이티 아트 인(BT21 VT ART IN)’를 선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제품은 ‘팝 마이 뷰티(POP MY BEAUTY) 톡톡 터지는 나만의 컬러를 찾아’라는 슬로건 아래, 팝 아트를 활용한 콘셉트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우주스타 BT21과 함께하는 새로운 라인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제품 콘셉트인 팝 아트와 레트로를 활용해 체험형 공간으로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 바이탈뷰티, 롯데인터넷면세점 공식 입점

바이탈뷰티가 5일 롯데인터넷면세점에 공식 입점했다. 바이탈뷰티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내면의 근본적인 변화가 필요하다’는 철학에서 탄생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이번에 입점한 품목은 ‘메타그린’, ‘슈퍼콜레겐’, ‘슬리머DX’ 등 총 10종이다.
홍지선 바이탈뷰티 브랜드 매니저 상무는 “이번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고객에게 브랜드를 소개하고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으로 삼을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