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박지훈X배진영, '깨끗+청량' 꽃사슴 케미 발산

가수 박지훈-배진영이 메이크업 브랜드 아임미미의 전속 모델로 발탁한 가운데 아이 팔레트 ‘히든 카드 팔레트’ 광고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지훈-배진영은 성숙해진 비주얼과 순수한 이미지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아임미미 담당자는 “어떤 광고에서도 본 적 없는 박지훈과 배진영의 매력을 담은 풍부한 비주얼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팬과 아임미미 고객이 지루할 틈이 없도록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소마, 오는 14일 ‘2019 키메스’ 참가

뷰티 및 의료기기 전문 기업 쉬엔비는 오는 14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35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이하 ‘2019 키메스’)’에 참가해 고주파 뷰티 디바이스 ‘소마’를 선보인다. 소마는 바이폴라 고주파 에너지(RF), 석션, LED 레드라이트의 시너지로 손쉬운 보디 케어를 돕는 복합 체형관리기기다. 마찰열을 발생시키는 고주파의 원리를 적용해 지방층에서 열이 발생하며 체형 관리에 도움을 준다.
쉬엔비 마케팅 담당자는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시회인 '키메스'에서 많은 고객에게 소마 제품의 전문성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며, “병원이나 전문 관리숍을 가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복합 체형관리기 소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현장에서만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 이하늬, LED 마스크 엘리닉 모델 발탁

배우 이하늬가 LED 마스크 브랜드 엘리닉의 첫 모델로 활동한다. 이하늬는 SBS 드라마 ‘열혈사제’에서 열정 넘치는 검사 박경선 역으로 활약하고 있다. 엘리닉은 한국후지필름이 최근 론칭한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다. 블루 라이트 사용을 배제했으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엘리닉 관계자는 “이하늬가 평소 작품 및 방송 매체를 통해 보여준 건강한 아름다움이 엘리닉의 이미지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다재다능한 매력의 이하늬가 엘리닉만의 차별화된 장점들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하늬 모델 기용과 더불어 엘리닉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뷰티 디바이스 시대를 열어갈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