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아무리 귀찮아도 자외선 차단은 꼭!

스킨, 로션, 아이크림 등 스킨케어 루틴이 아무리 귀찮아도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다. 앰플엔은 선크림 ‘세라마이드샷 베리어 선케어’를 출시했다. 무기 자외선 차단제며,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자외선 노출을 케어한다. 또한 세라마이드와 악티게닌을 담아 스킨케어 기능까지 더했다.
앰플엔 관계자는 “피부 장벽이 약한 피부는 본연의 수분을 잃기 쉽고, 특히 여름철에는 자외선으로 인한 수분 손실이 높아지기 때문에 피부 장벽 케어도 함께 신경 써주는 것이 좋다”며,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베리어 선케어는 온 가족이 사용해도 편안한 성분으로 구성해 피부를 순하게 지켜주며,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밝혔다.
# 집에서 글로벌한 스파를?

집에서 소소한 스파로 힐링을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해피바스는 2019년 브랜드 리뉴얼을 맞아 세계 목욕 문화 스토리 시리즈를 콘셉트의 보디 워시 라인을 공개했다. 이번 라이니은 태국 스파의 아로마 향을 담은 ‘시암아로마’ 라인, 프랑스 온천 스파 ‘오떼르말’ 라인으로 총 2종이다.
해피바스 관계자는 “환경에 대한 우려와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해피바스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에 옥수수나 사탕수수 등 재생 가능한 식물 자원으로 만들어지는 식물유래 플라스틱이 함유된 용기를 적용했다”며, “특히 시암아로마 라인은 ‘버블 입욕제’로 목욕 후 ‘솔트 스크럽 워시’로 각질 제거하고 ‘오일 바디워시’로 헹궈낸다면 더욱 깊은 시암아로마 향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 매트 말고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

화사하고, 건강한 봄 메이크업 연출을 위해 광채 피부에 관심이 가는 요즘이다. 미샤는 ‘2019 S/S 커버 글로우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라인은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 결을 연출하는 제품으로 구성했다. ‘커버 글로우 쿠션’, ‘컬러 필터 섀도우 팔레트’, ‘아이러브미 브러쉬 키트’ 등 총 7종이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부문 전무는 “피부 결을 따라 자연스럽게 빛나는 결광 메이크업이 2019년 S/S 시즌 새로운 트렌드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많은 고객이 커버 글로우 메이크업 라인으로 본인의 피부 결을 찾아 아름답게 표현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