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콧속부터 민감 피부까지' 간절기 고민 해결 뷰티템
[오늘신상] '콧속부터 민감 피부까지' 간절기 고민 해결 뷰티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신난다! 재미난다! 눈뜨기도 전에 콸콸콸 터져 나오는 뷰티 신상. 지금은 美치기 딱 좋은 시간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K-뷰티템을 캐치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늘신상' 해보는 거다. 텅텅 빈 파우치를 빵빵하게 채워줄 뷰티템을 지금 확인해보자.

# 깐 달걀 피부처럼 말끔하게!

▲ (사진=)
▲ 깐 달걀 피부처럼 말끔하게! (사진=잉가)

결점 없이 깨끗한 피부는 베이스 메이크업으로도 표현할 수 있다. 브랜드 잉가는 커버력과 밀착력에 집중한 ‘커버 타투 컨실러’를 출시했다. 잉가는 ‘픽싱 포뮬러’를 함유해 오랜 시간 메이크업 유지를 돕는다. 컬러는 ‘라이트 베이지’, ‘뉴트럴 베이지’ 총 두 가지다. 

잉가 관계자는 “잉가의 타투 라인을 사랑해준 고객분들의 의견을 적극 참고해 커버 피팅 타투 컨실러를 출시했다”며, “잉가의 ‘커버 피팅 타투 파운데이션’이나 ‘커버 피팅 타투 쿠션’과 함께 이번 제품을 사용하면 더욱 완벽한 피부 보정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건조한 코를 촉촉하게!

▲ (사진=)
▲ 건조한 코를 촉촉하게! (사진=라벨영)

최근 건조한 날씨 탓에 코 주위가 예민해지는 일이 많아졌다. 라벨영은 코 보습젤 ‘쇼킹코코젤’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바세린, 올리브오일, 유칼립투스잎오일을 함유해 건조한 환경으로 민감해진 비강에 보습과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인공색소를 배제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라벨영 관계자는 “실제 콧속 건조함이 심한 기획자가 동병상련 마음으로 진심을 담아 연구 개발한 제품이다”며, “콧구멍 깊숙이 넣어 사용하는 것이 아닌 겉 부분에 바르고 문질러 사용하는 제품으로 함유한 성분이 건조한 비강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것이다”고 설명했다.

# 민감 피부에 진정 효과를!

▲ (사진=)
▲ 민감 피부에 진정 효과를! (사진=더샘)

민감한 피부를 방치하면, 트러블, 악건성 등으로 이어질 수 있다. 더샘은 제주 병풀 추출물을 담은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를 공개했다. 제품 속 병풀 추출물은 저온에서 오랜 시간 추출해 유효 성분 파괴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피부 보습과 진정 효과를 주며, 인공 색소 및 향료 배제, 피부 자극 테스틀르 완료해 민감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더샘 관계자는 “제주의 병풀 추출물을 그대로 담은 디 에센셜 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는 좋은 성분을 길잡이 하는 부스팅 에센스다”며, “세안 후 첫 단계로 사용해도 좋고,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환절기에는 화장솜에 적혀 팩으로 사용하거나, 공병에 담아 미스트처럼 활용해도 좋다”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