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오늘도 어김없이 유통업계는 뜨겁다. 마음까지 훈훈해지는 라이프스타일 소식에 헤어 나오지 못하는 '라이프 덕후'라면 주목! 신제품 출시부터 론칭, 캠페인까지 꼭 알아야 할 소식을 꽉꽉 담았다. 지금 바로 알찬 라이프 소식 속으로 '렛츠 기릿!'
▼ 박보영 X 토레타, 일상 속 힐링을 찾아서!

데일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가 8일 배우 박보영의 싱그러운 매력이 담긴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박보영의 활기찬 일상을 그려내며, 언제 어디서나 일상을 촉촉하게 만드는 토레타의 상쾌한 매력을 표현했다.
특히 2017년부터 박보영이 직접 불러 화제가 된 CF송인 ‘토레타송’도 다시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은 물론 귀까지 사로잡을 전망이다. 토레타송은 밴드 데이브레이크의 히트곡인 ‘좋다’를 빠르고 경쾌한 리듬으로 리메이크한 곡이다. 신나는 멜로디에 청아한 박보영의 목소리와 ‘토레타가 좋타! 맛있어서 좋타!’ 등 재치 있는 개사가 더해졌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여름 시즌을 맞아, 싱그러운 에너지로 가득한 박보영의 활기찬 일상과 토레타의 싱그러운 매력이 조화를 이룬 수분 힐링 콘셉트의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토레타와 함께 다가오는 더위 속에서도 촉촉하면서도 상쾌한 일상을 만끽할 수 있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 투썸플레이스, '데이비드 호크니' 전시회 컬래버 진행

투썸플레이스가 생존 작가 중 역대 최고가 작품의 주인공 ‘데이비드 호크니’ 전과 함께한다. 투썸플레이스는 8일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예술가 ‘데이비드 호크니’의 아시아 첫 대규모 개인전을 기념해 8월까지 문화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바일투썸 앱 회원 대상 ‘투썸이 선정한 4월의 호크니 아트 상품’ 3종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투썸플레이스 SNS에서는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센세이셔널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데이비드 호크니의 아시아 첫 대규모 개인전을 맞아 고객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투썸플레이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예술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팔도 ‘괄도네넴띤’, 한정판 500만 개 완판 “추가 생산 준비 중”

종합식품회사 팔도가 ‘팔도비빔면’ 출시 35주년을 기념해 한정 생산한 ‘괄도네넴띤’이 8일 완판 소식을 전했다. 이는 오프라인 판매 시작 이후 1개월이 채 안 된 기록으로 눈길을 끈다.
괄도네넴띤의 인기는 독특한 제품명에서부터 비롯됐다. 팔도는 젊은 층에게 ‘팔도비빔면’를 알리기 위해 1020세대가 재미삼아 사용하는 단어를 제품명에 적용했다. 소비자들은 익숙한 단어와 팔도의 과감한 결정에 열광했고 이는 판매로 연결됐다.
손방수 팔도 마케팅 상무는 “괄도네넴띤은 색다른 즐거움이란 팔도의 슬로건에 가장 부합하는 제품으로 팔도비빔면 가치 향상에 크게 기여했다”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까지 제품을 경험하지 못한 소비자들의 재판매 요청이 늘어나고 있어 추가 생산을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