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더뷰티풀 팩터,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입점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가 지난 24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공식 입점했다. 더뷰티풀 팩터는 지난 3월 론칭해 ‘일상을 더마하다’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새로운 라이프와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자체 개발한 ‘피부 유산균’을 주원료로 피부로 가꾸며, 다섯 가지 라이프 코드로 일상의 감성까지 채우는 라이프 더마 코스메틱을 지향한다.
김성수 바바그룹의 코스메틱사업본부 총괄전무는 “더뷰티풀 팩터가 론칭 2개월 만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입점하며 독자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유산균 더마 코스메틱’의 우수성을 국내외로 알릴 수 있게 됐다"며, "신세계면세점을 시작으로 적극적인 오프라인 유통 채널 강화를 준비하고 있으며, 소비자 접점 확대로 공격적인 성장을 도모할 것”이라고 밝혔다.
# 커버나인, '컬러 인 마그네틱 아이섀도' 출시

브랜드 커버나인이 매력적인 눈매 연출을 위한 '컬러 인 마그네틱 아이섀도우'를 선보였다. 선명한 발색력을 선사해 초보자도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피치버드', '애프터 글로우', '핑크 페어리' 등 총 아홉 가지로 구성했다.
커버나인 관계자는 제니스뉴스에 ”커버나인 제품은 트렌디한 컬러 조합과 베이직하고 활용도 높은 툴로 메이크업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며, “앞으로 다양한 제품군을 출시 확대해 새로운 메이크업 룩을 제안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 바이레도, 아시아 최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퍼퓸 브랜드 바이레도가 지난 5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아시아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영국 스톡홀름, 런던, 미국 런던, 프랑스 파리에 이은 전 세계 다섯 번째 매장이다. 바이레도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는 향수, 보디 용품 외에도 기존 매장에서는 선보인 적 없던 핸드백 등의 패션 제품과 홈 액세서리를 모두 한 공간에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바이레도 담당자는 “이번 매장에서는 인테리어와 상품 구성 등 모든 면에서 바이레도의 진정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며, “지금까지 향수 브랜드로 알려진 바이레도를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만들어 줄 상징적인 매장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