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뷰티통신 #수지 X 데싱디바 #장윤주 X 조이 #아모레 카운셀러 대회 
오늘의 뷰티통신 #수지 X 데싱디바 #장윤주 X 조이 #아모레 카운셀러 대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수지, 데싱디바 글로벌 뮤즈 발탁 

▲ (사진=)
▲ 수지, 데싱디바 글로벌 뮤즈 발탁 (사진=데싱디바)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됐다. 수지는 데싱디바가 새롭게 론칭한 ‘매직프레스 빅스톤’ 화보를 시작으로 한국, 미국, 일본, 중국을 포함한 글로벌 뮤즈로서 활동할 예정이다.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여성스러우면서도 자신 있는 모습으로 앞으로 공개될 화보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데싱디바 관계자는 “데싱디바가 추구하는 어디서나 당당하고 자신 있는 여성상과 수지의 밝은 이미지가 잘 부합해 강력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며, "앞으로 한국은 물론 미국, 일본, 중국을 포함한 글로벌 국가에서도 수지를 만나볼 수 있는 만큼 글로벌 네일 브랜드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 '겟잇뷰티 2019' MC 장윤주 X 조이, 겟잇뷰티콘 참가 확정

▲ (사진=)
▲ '겟잇뷰티 2019' MC 장윤주 X 조이, 겟잇뷰티콘 참가 확정 (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방송화면 캡처)

온스타일 예능 '겟잇뷰티 2019'의 MC 장윤주와 조이가 오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열리는 '겟잇뷰티콘 X 다이아 뷰티' 참가를 확정 지었다. 이어 '겟잇뷰티' 크루인 러블리즈 예인, 뷰티 크리에이터 연두콩 등과 함께 현장을 밝힐 예정이다. 

장윤주는 "벌써 세 번째 '겟잇뷰티콘'이다. 지난 시즌에서도 팬 여러분들을 직접 만나고 에너지를 느낄 수 있어 무척 좋았다"며, "이번에도 '겟잇뷰티' 녹화가 진행되는데 현장을 찾아주신 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조이는 "'겟잇뷰티콘'에 처음 참가해 기대가 된다. '겟잇뷰티' 방송이 '겟잇뷰티콘'의 콘셉트인 '뷰티 바캉스'와 만나 어떻게 표현됐을지 궁금하다"며, "가능하다면 팬분들과 함께 '뷰캉스'를 즐겨보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 아모레퍼시픽, '제20회 아모레 카운셀러 대회' 성황리 마무리

▲ (사진=)
▲ 아모레퍼시픽, '제20회 아모레 카운셀러 대회' 성황리 마무리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5일 일산 킨텍스에서 '제 20회 아모레 카운셀러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올해 20주년을 맞이해 전국에서 초청된 약 4500여 명의 아모레 카운슬러, 고객, 아모레퍼시픽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번 대회의 주제는 아모레 카운슬러가 추구하는 가치인 '아름다움(美)'과 '혁신(Innovation)'의 합성어 '미노베이션(美nnovation)'으로, '아모레퍼시픽과 아모레 카운슬러 모두가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대응하며 방문판매의 진화를 이끌어 아름다운 내일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포부를 공유했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은 "카운셀러 대회를 20년간 이어올 수 있었던 것은 언제나 고객을 기쁘게 하기 위해 노력해 온 카운슬러 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카운슬러분들이 경쟁력을 높여 더 큰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