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잇츠스킨 글로벌 전속 모델 선정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브랜드 잇츠스킨의 글로벌 시장 전속 모델로 활동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최근 잇츠스킨 화보 촬영장에서 청량한 이미지와 동시해 내추럴한 남성미를 뽐냈다. 이어 '잇츠 마이 스킨(It's my skin)'의 솔직함과 진정성을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했다. 데뷔 한 달 만의 첫 광고 모델 촬영인 만큼 열정적이고 성실한 모습으로 촬영했다는 후문이다.
잇츠스킨 해외 영업 관계자는 “잇츠스킨이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의 이미지를 곤고히 하기 위해 해외 활동에 집중할 수 있는 모델 라인 강화가 필요했다"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잇츠스킨의 건강한 피부를 통한 자신감을 어필하기에 충분했고, 앞으로 더욱 성장할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글로벌 이미지와 잇츠스킨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서로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 이윤지, 제이준코스메틱 새 모델 발탁

배우 이윤지가 22일 마스크팩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이윤지는 결혼과 출산 후에도 꾸준한 자기 관리를 통해 우아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이윤지는 4월부터 1년간 제이준코스메틱의 광고와 프로모션 등에 참여할 예정이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이윤지는 최근 쇼트커트 스타일로 파격 변신을 선보여 그만의 개성 있는 마스크를 매력으로 승화시키는 등 배우로서의 자신감 넘치는 행보가 브랜드는 물론 주요 타깃인 2035 여성들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제이준코스메틱은 추후 펼칠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서 브랜드 모델과 함께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 엘리닉X호텔현대 울산, '로맨틱 스위트 패키지' 출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이 호텔현대 울산과 함께 '로맨틱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여유로운 호캉스 트렌드에 초점을 맞춰 호찰을 찾은 커플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획했다. 이에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세트'를 대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엘리닉 관계자는 “최근 인기 있는 여행 테마가 된 호캉스 및 뷰캉스 트렌드를 겨냥해 커플 고객들을 대상으로 로맨틱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급 호텔 및 리조트와의 제휴를 확대해 일상의 여가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늘려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