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팡팡! 매일같이 떠오르는 뷰티계의 핫한 소식! 브랜드 론칭부터 스토어 오픈, 뮤즈 발탁까지 코덕이라면 놓칠 수 없는 따끈따끈한 뷰티 이슈를 제니스뉴스가 전한다. 알면 알수록 뷰티 부심 게이지를 채워줄 오늘의 소식을 만나보자.
# 엘앤피코스메틱, ‘2019 LPGA 메디힐 챔피언십’ 개최

엘앤피코스메틱이 오는 5월 2일(현지 기준)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을 타이틀 스폰서로 내걸고 ‘2019 LPGA 메디힐 챔피언십(MEDIHEAL Championship)’을 개최한다. 지난 2018년에 이어 두 번째로,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데일리시티(Daly City)에 위치한 레이크 머세드 골프클럽(Lake Merced Golf Club)에서 펼쳐진다.
엘앤피코스메틱은 지난해 LPGA 투어 사무국과 체결한 타이틀 스폰서 후원 계약에 따라 2018년부터 2020년까지 3년간 LPGA 투어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 또한 엘앤피코스메틱은 지난해 말 미국 뉴저지에 법인을 설립하고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권오섭 엘앤피코스메틱 회장은 “스포츠산업과 선수들을 지원하기 위해 시작한 ‘LPGA 메디힐 챔피언십’이 2회차를 맞아 기대가 크다”며, “참가하는 모든 선수들이 우수한 성적을 거두길 바라며, 이번 대회가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는 메디힐을 더 많이 알릴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 출시

브랜드 바닐라코가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을 공개했다. 파운데이션의 커버력과 쿠션의 간편성을 더한 제품이다. 또한 SPF38 PA+++의 무기 자외선 차단 제품이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것이 특징이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은 파운데이션의 커버력, 지속력, 밀착력을 갖춘 쿠션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한 아이템이다”며, “커버리셔스 핏 쿠션의 미세 커버리셔스 입자가 선사하는 ‘커지밀(커버, 지속, 밀착)’ 효과를 많은 분들이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 한율, '자연을 닮은 디퓨저 흰감국' 선보여

브랜드 한율이 오는 5월 '자연을 닮은 디퓨저 흰감국'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흰감국은 한국 토종 국화 중 하나다. 한율은 매년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한국 자연에서 찾은 향을 미니멀한 디자인에 담아낸 홈 프레그런스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율 관계자는 "지난해 한정 출시한 ‘자연을 닮은 디퓨저 어린쑥’에 이어, 올해는 흰감국 라인의 향에 대한 긍정적인 고객 의견을 고려해 5월 한정판 디퓨저로 출시하게 됐다"며, "흐드러진 흰감국 꽃밭에 있는 듯 싱그럽고 상쾌한 향기가 공간을 은은하게 채워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제니스글로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