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현장] '겟잇뷰티 2019' 장윤주X레드벨벳 조이 "MC 케미? 정말 좋은 인연"
[Z현장] '겟잇뷰티 2019' 장윤주X레드벨벳 조이 "MC 케미? 정말 좋은 인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겟잇뷰티 2019' 장윤주X조이 "MC 케미? 정말 좋은 인연" (사진=CJ ENM)
▲ '겟잇뷰티 2019' 장윤주X조이 "MC 케미? 정말 좋은 인연" (사진=CJ ENM)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예능 '겟잇뷰티 2019'의 모델 장윤주와 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서로의 케미에 대해 이야기했다.

온스타일 예능 '겟잇뷰티 2019' 기자간담회가 3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최지영 PD, 장윤주, 레드벨벳 조이가 참석했다.

'겟잇뷰티 2019'는 쏟아지는 1등 화장품, 검증되지 않은 뷰티팁, 난립하는 과대광고까지 뷰티 정보 과잉의 시대 속 수많은 정보 사이에서 어떤 것이 진짜인지 함께 알아가는 뷰티 프로그램이다.  

'겟잇뷰티 2019'는 지난해에 이어 메인 MC를 맡게 된 장윤주를 필두로, 새로운 MC 조이가 합류했다. 이에 두 사람의 뷰티 꿀팁과 환상적인 케미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장윤주는 다시 한번 MC를 맡게된 소감으로 "지난해 '겟잇뷰티'를 통해서 다시 왕성한 활동을 하게 된 거 같다. 저도 뷰티와 패션에 대해 더욱 배우는 입장이 됐다"며, "패션에 대한 이야기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현재 없으나, 겟잇뷰티의 코너를 통해서 트렌드를 배우고 나누고 있다.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MC를 할 수 있어 진심으로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조이는 '겟잇뷰티 2019' 합류와 관련해 "'겟잇뷰티'는 중고등학교 때부터 즐겨 보던 프로그램이었다. 그런 프로그램에 MC가 된다고 해서 얼떨떨하기도 했다"며, "윤주 언니와는 다른 예능에서도 합이 잘 맞았다. '언니에게 의지하겠다'는 마음도 있었지만, 같이 하다 보니 진행하는 자체가 즐거웠다"고 전했다.  

이에 장윤주는 "조이와는 '파자마 프렌즈'라는 프로그램을 했다. 여행 메이트로서 호흡이 좋았는데, 그런 부분을 보고 함께 MC로 세워주신 거 같다"며, "제가 조이에겐 큰언니다 보니 잘 이끌어 주고 싶은 부분이 있다. 그리고 조이의 세대에 늙지 않게 젊은 언니로서 맞추려고 하고 있다. 정말 좋은 인연이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온스타일 예능 '겟잇뷰티 2019'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관련기사